실적조건 없이 결제할 때마다 300원, 일 최대 5천원, 월 최대 15만원 캐시백
편의점·카페·베이커리·패션·영화·도서·택시 등 10개 영역 47개 브랜드 대상

케이뱅크는 ‘케이뱅크 MY 체크카드’를 출시했다.(케이뱅크)/그린포스트코리아
케이뱅크는 ‘케이뱅크 MY 체크카드’를 출시했다.(케이뱅크)/그린포스트코리아

케이뱅크가 47개 생활 밀착 브랜드에서 매달 최대 15만원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체크카드를 새로 내놨다.

9일 케이뱅크는 ‘케이뱅크 MY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내놓은 체크카드는 총 10개 영역의 47개 생활 밀착 브랜드에서 일 최대 5000원, 월 최대 15만원까지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캐시백 대상 가맹점에서 5000원 이상 결제하면 조건없이 300원의 캐시백 혜택(영역별 1일 1회)이 적용된다. 전월 카드 사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500원으로 캐시백 혜택이 확대된다. 

10개 영역 및 47개 브랜드는 ▲편의·생활(CU·GS25·세븐일레븐 등 8곳) ▲커피·음료(스타벅스·투썸플레이스·이디야 등 7곳) ▲패스트푸드(맥도날드·버거킹·써브웨이 등 7곳) ▲베이커리·디저트(파리바게뜨·던킨도너츠·배스킨라빈스 등 6곳) ▲패션(지그재그·무신사·SSF 등 7곳) ▲영화(CGV·롯데시네마·메가박스) ▲도서(교보문고·영풍문고·Yes24·알라딘) ▲택시(카카오택시·타다) ▲OTT(넷플릭스·유튜브프리미엄) ▲어학(YBM) 등이다. 

케이뱅크는 이런 다양한 체크카드 혜택을 최소 3년 이상 축소나 폐지 없이 제공한다. 

‘케이뱅크 MY 체크카드’는 발급 즉시 삼성페이, 페이북 등에 자동 등록 돼 바로 결제할 수 있다.

또 별도의 연회비 없이 해외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며, 버스와 지하철 등 대중교통에서 월 30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는 후불교통카드 기능도 갖췄다. 

‘케이뱅크 MY 체크카드’의 자세한 혜택과 신청방법은 케이뱅크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빅데이터를 활용해 고객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생활밀착형 브랜드 중심으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카드를 준비했다”며 “많은 고객들이 ‘케이뱅크 MY 체크카드’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케이뱅크는 ‘케이뱅크 MY 체크카드’ 출시를 기념해 11월 한 달간 편의점CU와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CU의 애플리케이션(앱) ‘포켓CU’의 QR간편결제에 ‘케이뱅크 MY 체크카드’를 등록하고 결제하면 월 합산 이용 금액의 10% 캐시백 혜택 (최대 2000원)을 제공한다.

son90@greenpost.kr

키워드

#케이뱅크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