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포스트코리아 김형수 기자]

◇롯데마트, 애니메이션 ‘빠샤메카드’ 캐릭터 스낵 ‘빠샤팝’ 선봬

롯데마트는 애니메이션 ‘빠샤메카드’ 게임 카드가 들어있는 캐릭터스낵 ‘빠샤팝’을 선보인다. (롯데마트 제공) 2019.10.11/그린포스트코리아
롯데마트는 애니메이션 ‘빠샤메카드’ 게임 카드가 들어있는 캐릭터스낵 ‘빠샤팝’을 선보인다. (롯데마트 제공) 2019.10.11/그린포스트코리아

롯데마트는 인기 애니메이션 ‘빠샤메카드’ 게임 카드가 들어있는 캐릭터스낵 ‘빠샤팝’을 11일부터 전국 점포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빠샤팝’은 슈퍼믹스(55g)와 초코&오리지널(60g) 두 가지 맛 팝콘으로 이뤄졌으며 2000원에 판매한다. 상품 안에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빠샤메카드 칩’이 동봉돼 수집요소를 추가했다.

◇이마트24 “에어팟2, 매일 쏩니다”
이마트24는 오는 24일 두 번째 창립기념일을 맞아 11일부터 20일까지 대고객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추첨을 통해 에어팟2 총 300대를, 선착순 1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T) 교환권을 각각 증정한다. 일자별 행사 상품 1~2개 구매 후, 이마트24 모바일 앱 통합 바코드를 스캔하면 에어팟2 추첨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애경산업, 사랑의 도시락 나눔 봉사 활동 발대식 개최
애경산업은 희망을나누는사람들, 우송대학교와 11일 우송대학교에서 대전지역의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도시락 나눔 봉사’ 발대식을 연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 활동은 애경산업과 희망을나누는사람들의 후원으로 우송대학교 글로벌한식조리학과 학생들이 도시락을 만들어 저소득층 및 독거노인 가정 등에 도시락을 전달하는 방식으로 이뤄질 예정이다.

◇스타일난다,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 새단장
스타일난다는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11일부터 13일까지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쇼핑 금액만큼 쇼핑지원금을 받을 수 있는 셀프 티켓팅 박스, 홍대점의 미니멀한 인테리어 감성을 패키지에 그대로 재현한 한정판 키트 판매, 참여 고객 모두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스페셜 젠가 게임 및 SNS 인증샷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G마켓, 가을 나들이용품 원데이 특가
G마켓은 11일 스포츠, 레저, 여행 전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날 하루 동안 진행되는 특가 프로모션으로, 최대 82% 할인율의 타임딜과 데일리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해당 카테고리는 스포츠의류, 운동화, 휘트니스, 골프, 캠핑, 낚시, 국내외 여행상품 등 나들이 관련 상품이다. 이날 하루 동안 진행하는 ‘데일리 특가상품’은 최대 52% 할인가에 선보인다.

◇올리브영, 웨이크메이크 모델로 이다희 발탁
올리브영은 자체 색조 브랜드 ‘웨이크메이크(WAKEMAKE)’의 새 모델로 배우 이다희를 발탁했다고 11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한류 팬들 사이에서 인지도가 높은 이다희와 함께 웨이크메이크의 해외 시장 공략을 가속화할 계획이다. 연말부터 중국, 싱가폴 등에 본격적으로 진출하며 해외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K뷰티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는 계획이다.

◇위메프 “‘주말장보기’ 통했다”
위메프는 3분기 주말 마트 카테고리 거래액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4% 증가했다고 11일 밝혔다. 전분기와 비교해서는 17% 늘어났다. 지난 8월 시작한 ‘더싸다특가 주말장보기’ 행사에 힘입어 마트 상품을 온라인 최저가보다 더 싼 가격에 구매하는 알뜰 쇼핑족들로부터 호응을 얻었다는 분석이다.

◇뚜레쥬르, 인기 제품 ‘맛 좋은 녀석들’ 이벤트 실시
뚜레쥬르는 다음달 6일까지 ‘맛 좋은 녀석들’ 이벤트를 열고 올해 화제를 모은 제품을 선정해 10% 할인을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통신사 할인 혜택까지 더하면 권장 소비자가 기준 최대 23%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맛 좋은 녀석들에 선정된 제품은 시그니처 식빵, 간식빵, 케이크 등 총 10종이다.

◇11번가, 10월 ‘월간십일절’서 매 시간  삼성 타임딜
11번가는 11일 하루 동안 10월 ‘월간 십일절’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삼성전자와의 브랜드 협업을 통해 삼성의 대표 가전제품을 오전 11시부터 매 시간 최대 26% 할인해 내놓는다. 전자레인지, 노트북, 공기청정기, 갤럭시워치, 식기세척기, 갤럭시탭 등 인기 가전을 차례로 선보인다. 11일 온라인 최초로 단독 런칭하는 ‘삼성 8K QLED TV’는 299만원에 선보인다.

◇옥션, ‘최인아책방’ 이용권 특가 판매
옥션은 11일 ‘싱글데이’ 프로모션에서 ‘최인아책방’ 이용권 등을 할인가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최인아책방 혼자의 서재’ 1시간 이용권을 스마일클럽 회원 대상으로 1만원에 100매 한정 판매한다. 일반 회원에게는 1만4000원에 100매 한정 판매한다. 최인아책방 북클럽 6개월권과 12개월권도 각각 11만원과 20만원에 가입할 수 있다.

◇롯데멤버스, 하나카드 손잡고 ‘L.pay하나체크카드’ 론칭
롯데멤버스는 하나카드와 손잡고 ‘L.pay하나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L.pay하나체크카드’는 3900만 통합 멤버십 엘포인트와 간편결제 엘페이, 하나카드가 결합된 ‘실속 혜택형 체크카드’다. 고객들은 엘페이 및 후불 교통 결제시 2%에 해당하는 금액을 엘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다. 적립된 엘포인트는 전국 50만개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bhc치킨, 김포 화재현장 구조 나선 우리은행 직원들 ‘bhc 히어로’ 선정
bhc치킨은 화재 현장에서 응급 환자를 구조한 경기도 김포시에 소재 우리은행 풍무동지점을 ‘bhc 히어로’로 선정해 감사의 뜻을 전했다고 11일 밝혔다. 우리은행 풍무동지점 직원들은 지난달 같은 건물에 있는 김포요양병원에서 화재가 발생하자 상가 주민들과 함께 중환자실에 입원 중인 환자들을 구조해 더 큰 인명피해를 막는 등 자신을 몸을 아끼지 않는 용기를 보여줬다. 

◇아모레퍼시픽, 나눔국민대상 대통령상 수상
아모레퍼시픽은 10일 나눔국민대상에서 대통령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나눔국민대상은 매년 나눔을 실천한 개인, 단체, 기업을 공모 사업 평가로 발굴해 인적, 물적, 생명나눔 및 희망멘토링 등 4개 부문을 시상한다. 아모레퍼시픽은 여성, 자연생태, 문화 관련 3대 이니셔티브를 중심으로 지역 사회에 공헌한 점을 인정받아 물적나눔 부문 수상 기업으로 선정됐다.

◇미샤, ‘비폴렌 리뉴 앰풀러’ 대용량 출시
미샤는 ‘비폴렌(Bee Pollen) 리뉴 앰풀러’의 대용량 제품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비폴렌 리뉴 앰풀러’ 대용량은 100㎖로 기존 일반 제품(40㎖, 2만8000원)보다 60㎖ 커졌다. 가격은 5만 원으로 용량 대비 약 30% 저렴하다. ‘비폴렌 리뉴 앰풀러’는 슈퍼푸드로 알려진 ‘벌 꽃가루(비폴렌)’ 성분을 다량 함유한 기능성 항산화 스킨케어 제품이다.

◇맥도날드, ‘창립자의 날’ 맞아 임직원 전원 레스토랑서 현장 근무
맥도날드는 글로벌 ‘창립자의 날(Founder’s Day)’을 맞아 10일 본사 임직원 전원이 레스토랑 현장에서 근무하며 창립자의 경영 철학을 되새기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조주연 한국맥도날드 사장을 포함한 본사 임직원 전원이 레스토랑에서 근무를 했고, 직접 현장에서 고객들을 만나며 현장 중심 경영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되새기는 시간을 가졌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제3회 동반성장아카데미 개최
신세계인터내셔날은 11일 강남교보타워에서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과 함께 제3회 중소협력사를 위한 동반성장아카데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협력사를 위해 운영하고 있는 각종 지원프로그램에 대해 설명하고 명사 특강을 진행한다. 참가자들은 협력사를 대상으로 올해부터 실시하는 설비 및 R&D투자지원 등 각종 제도에 대해 들을 수 있다.
 

alias@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