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포스트코리아 이민선 기자] GC녹십자웰빙이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피엔티(Dr.PNT)’의 신제품을 선보인다.GC녹십자웰빙(대표 유영효)은 최근 닥터피엔티의 신제품 ‘Dr.PNT 슈퍼아르기닌4000’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 제품은 일반 식품으로, 식생활 균형유지에 도움을 주는 기타가공품이다.이 제품은 1회 섭취 분량에 4000mg의 고용량 L-아르지닌을 포함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L-아르지닌은 단백질을 구성하는 아미노산의 한 종류로, 외부 섭취를 권장하는 준
[그린포스트코리아 이민선 기자] JW생활건강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이코드(mychord)가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제품을 선보였다.JW홀딩스의 자회사인 JW생활건강은 신제품 ‘마이코드 멀티비타민미네랄’ 2종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고 11일 밝혔다.‘마이코드 멀티비타민미네랄’은 남성과 여성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균형 있게 담아 면역력, 건강증진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으로 ‘포 맨’, ‘포 우먼’ 2종으로 구성됐다.이 제품은 비타
[그린포스트코리아 이민선 기자] 에프앤디넷이 비타민 12종이 함유된 ‘멀티비타민 액상 키즈’와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필수 아이템 ‘징크시럽 키즈’를 선보였다.에프앤디넷은 생애주기별 맞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락피도’가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멀티비타민 액상 키즈는 편식하는 아이의 영양 밸런스를 맞춰주는 액상형 멀티비타민 제품이다. 에너지 대사 및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 B군, 뼈 건강에 필요한 비타민 D/K, 항산화 영양성분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