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e편한세상 삼천포 오션프라임’ 분양
전용 84~138㎡, 677가구 공급 경남 사천 동금동 49층 오션뷰 단지
DL이앤씨는 경상남도 사천시 동금동 일원에 ‘e편한세상 삼천포 오션프라임’ 분양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단지는 △84㎡A 134가구 △84㎡B 134가구 △112㎡A 89가구 △112㎡B 136가구 △124㎡ 45가구 등으로 구성되며, 희소성이 높은 138㎡ 타입도 소수 도입됐다. 전 세대가 남향 위주 배치로 일조와 채광을 확보했으며, 일부 세대에서는 남해 바다와 한려해상국립공원의 수려한 경관을 조망할 수 있다.
e편한세상 삼천포 오션프라임은 삼천포 도심을 가로지르는 남일로와 삼상로, 중앙로 등 주요 도로도 가깝다. 단지 도보권에는 버스 정류장 6개소가 위치해 대중교통을 이용한 이동이 편리하다. 차량으로 약 5분 거리에 삼천포 터미널이 있으며 사천시외버스터미널과 사천공항까지 30분대에 이동할 수 있어 광역 교통망 이용도 쉽다.
생활 인프라도 풍부하다. 홈플러스 삼천포점부터 이마트 사천점, 하나로마트 삼천포농협본점, 삼천포 중앙시장 등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이 가깝다. 삼천포종합운동장과 사천실내수영장, 삼천포체육관, 사천시문화예술회관 등 다양한 문화시설도 이용할 수 있다.
교육 환경도 우수하다. 단지 반경 270m 내 노산초가 위치해 도보로 통학할 수 있으며 삼천포중앙여중, 삼천포중, 삼천포중앙여고, 삼천포고, 삼천포여고, 삼천포공고 등이 가깝다. 이 밖에 망산공원과 통창공원을 비롯해 남일대해수욕장 등 주변으로 다양한 공원 및 여가 시설이 위치해 여유로운 생활을 누릴 수 있다.
사업지 인근에는 사천제1산업단지(15㎞), 사천제2산업단지(15㎞), 종포산업단지(11㎞), 향촌2산업단지(2㎞) 등이 있다. 한국항공우주산업(KAI)를 비롯해 지난 6월 준공한 경남 항공국가산업단지(사천지구) 등을 단지에서 차량으로 30분 안에 이동할 수 있다.
해당 단지에는 e편한세상만의 라이프스타일 맞춤 주거 플랫폼인 ‘C2 하우스’가 적용된다. C2 하우스는 다양한 고객의 취향을 반영하기 위해 최소한의 내력벽 구조만 남겨둔 가변형 구조로 설계된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스카이라운지, 게스트하우스, 스크린골프장, 피트니스, 키즈스테이션 등이 마련된다. 단지 조경에는 사계절을 느낄 수 있는 ‘로비계절정원’과 어린이 물놀이터 등이 갖춰질 예정이다. 또 공동주택 영역이 3층 이상부터 계획돼 1, 2층의 판매시설과 분리된 안전한 주거환경이 조성된다.
분양 관계자는 "사천시 일대에 예정된 항공우주청 등 다양한 개발 호재가 예정돼 있고 비규제지역에서 공급되는 신규 단지인 만큼 높은 미래가치도 기대돼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e편한세상 삼천포 오션프라임의 입주 예정일은 내년 3월부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