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오일, '2025 국가서비스대상' 2개 부문 동시 수상
고객 중심 마케팅 통해 주유소 부문 8년 연속 1위
2025-06-26 진경남 기자
에쓰오일이 산업정책연구원이 주관하는 2025 국가서비스대상에서 주유소 부문 8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고 26일 밝혔다.
국가서비스대상은 다양한 분야에서 서비스 발전에 공헌한 우수 기업∙기관∙브랜드를 선정하는 행사다.
에쓰오일은 고객 중심의 차별화한 마케팅 활동과 서비스로 고객 기반을 확대하고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캐릭터 '구도일'을 활용한 브랜드 강화 활동과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하고 있으며, 고품질 제품 및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에쓰오일은 주유앱 부문에서도 3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마이 에쓰오일 앱은 주유소 찾기, 빠른주유(간편결제서비스) 등 편리한 주유를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앱 사용자는 전자영수증을 통해 ESG활동에 손쉽게 참여하고 탄소중립실천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고객만족은 회사가 추구하는 최고의 브랜드 가치라는 원칙으로새로운 고객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