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랑시티자이 1차' 키오스크 이벤트 모습 [출처=GS건설]

 


대선에다 소비심리가 침체되면서 시국은 어수선한 편이지만, 지난해 11.3대책이후 다소 사그라들었던 부동산 경기는 올 1분기를 지나면서 서울 및 수도권 재건축 단지들을 중심으로 살아날 조짐을 보이고 있다. 기존 아파트 시장도 거래증가와 함께 가격상승세가 두드러진 지역도 나타나고 있다. 여기에 5월 초 황금연휴를 앞두고 신규분양을 준비하고 있는 건설사들이 견본주택을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관심을 모으고 있다. 

GS건설은 다음달 경기 안산 상록구에서 ‘그랑시티자이 2차’를 분양, 홍보관에서 상담받은 방문객에게 ‘별빛마을 포토랜드’ 입장 할인권과 ‘계절밥상’ 할인권, 키즈카페 ‘뛰뛰빵빵 어드벤쳐’ 할인권 등 소정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또한 단지 내 스카이커뮤니티의 네이밍 공모전도 진행, 당첨자에게 콘래드서울의 대표 레스토랑 ‘37그릴앤바’ 상품권과 인천 송도 오크우드 프리미어의 ‘65바앤다이닝’ 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아울러 GS건설은 내달 경기 김포시 걸포동에서 분양하는 ‘한강메트로 자이’에서 평일과 주말 사업설명회‧사전상담을 실시, 상담 방문객에게 주방세제 3종 세트 등을 전달할 예정이다.

GS건설 관계자는 "5월 대선 이후 김포 한강메트로자이와 안산 그랑시티자이2차 등 3000가구가 넘는 대단지를 두 곳이나 분양, 모두 견본주택 오픈 전에 분양홍보관을 설치해 운영중"이라며 "분양홍보관과 견본주택을 찾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멤버십 서비스 및 다양한 경품 행사도 진행하고, 대선 후 첫 분양이 성공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했다.

한화건설은 지난 14일 경기 광교신도시에서 ‘광교 컨벤션 꿈에그린’을 분양, 평일 오후 2시와 주말 오후 2‧4시에는 분양홍보관 브리핑룸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중이다. 설명회 참석 고객에게 고급 와인을 증정한다. 

대림산업은 지난달 18일부터 2주 동안 주말마다 ‘e편한세상 컬처위크’ 행사를 통해 조기 완판된 ‘e편한세상 양주신도시’ 1‧2차 계약자와 지난달말 분양을 개시한 'e편한세상 양주신도시 3차'의 사전 마케팅으로, 지인이나 가족과 함께 롯데시네마 양주고읍점에서 ‘아트 데이’와 ‘뮤직 데이’, ‘무비 데이’, ‘패밀리 데이’ 등을 즐길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호반건설이 경기 김포한강신도시에 짓는 ‘호반베르디움 5차’ 견본주택에서는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견본주택을 방문한 계약자에게 미니장미와 튤립 화분을 증정하고, 초등학교 이하 자녀 동반 방문객에게도 학용품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기존 '김포한강 호반베르디움 2‧3차' 분양 완료 감사 이벤트로 홈페이지 관심고객 등록 후 견본주택을 방문한 고객에게 문화상품권도 증정한다.

ais8959@eco-tv.co.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