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려 편지와 정관장 아이패스 제품 [출처=KT&G]

 


KT&G가 오는 11월 17일 대입 수능에 응시하는 임직원 자녀들을 대상으로 응원에 나섰다.

KT&G는 24일 백복인 KT&G 사장의 격려편지와 함께 수험생활 막바지 지친 체력 회복 등을 위해 ‘정관장 아이패스’ 제품을 수험생 235명에게 전달했다고 밝혔다. 

백 사장은 편지에서  “저 역시 지난해 수능을 치른 아들의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지켜봤다”며 “인생이라는 긴 마라톤에서 시작점에 서 있는 수험생 여러분의 아름다운 꿈을 응원한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 3월  KT&G는 초등학교에 입학하는 임직원 자녀 174명에게 사장이 직접 작성한 축하카드와 학용품 세트를 건네며 격려한 바 있다. 

또한 지난 2011년 도입해 입사 후 5년마다 2주 휴가를 주는 ‘리프레쉬제’를 금년부터 3주로 확대하고, 지난해부터는 출산휴가 이후 별도 신청없이 육아휴직으로 전환해주는 ‘자동육아휴직제’를 실시해오고 있다. 이와 함께 휴양시설 제공 등 복리후생을 통해 임직원들의 만족도를 높인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해 12월, 여성가족부로부터 ‘가족친화기업’ 인증을 받았다.

KT&G 관계자는 “구성원들의 만족과 가정의 행복이 결국 회사 발전의 원동력이라는 믿음을 가지고 가족친화경영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running@eco-tv.co.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