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추석을 앞두고 유플러스패밀리샵(U+패밀리샵)에서 유플러스 고객들을 위한 추석 선물 할인 등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U+패밀리샵에서는 LG전자와 생활건강, 생명과학 등의 가전제품과 생활용품, 건강기능식품 등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멤버십 포인트와 통신요금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LG생활건강샵에서는 9월9일까지 LG생활건강 추석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구매 금액 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30만원 이상 60만원 이하 구매고객은 샤프란 3.1ℓ 1박스를, 60만원 이상 90만원 이하의 경우 베이킹소다 2㎏ 1박스, 90만원 이상은 한입액체 3ℓ 1박스를 받을 수 있다.

비타민, 오메가3, 프로바이오틱스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구매할 수 있는 리튠샵에서는 이달 말까지 10% 할인쿠폰과 무료 배송쿠폰을 제공한다. 9월1일부터 18일까지는 구매 금액에 따라 5000원부터 최대 3만원의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LG전자샵에서도 9월9일까지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1만원 즉시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U+패밀리샵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U+패밀리샵 애플리케이션(앱)을 내려받거나 공식 홈페이지 로그인을 통해 접속, 이용할 수 있다. 

최순종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상무)은 "U+패밀리샵에서 LG의 좋은 제품들을 구매하고 가족 및 주변 지인들과 함께 나누는 풍성한 추석 명절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LG만의 차별적인 고객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fly1225@eco-tv.co.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