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환경TV> 진행 정순영 아나운서

박수진 복귀 소식과 함께 그간의 소문들이 잠잠해질 것으로 보인다.

지난 29일 올리브TV 측은 “배우 박수진이 신규 프로그램 ‘옥수동 수제자’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옥수동 수제자’는 한식 ‘한상 차리기’라는 콘셉트로 한식 요리연구가 심영순도 출연할 계획이다.

오는 4월 중 첫 촬영이 진행될 예정이며 편성은 아직 미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박수진이 과거 ‘테이스티로드’에서 먹방 여신으로 활약한 바 있어 같은 요리 프로그램으로 복귀한다는 점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또 배우 배용준과의 결혼 이후 첫 복귀작이어서 그녀의 변화된 분위기에 주목될 수밖에 없는 상황이다.

일각에서는 한창 허니문을 즐기는 모습이 언론을 통해 노출되며 부러움을 샀던 박수진의 갑작스런 복귀에 대해, 하와이 체류기간 동안 돌았던 해외이주설과 임신설 등 온각 '억측;들을 해명하기 위한 결정이 아니냐는 추측들도 나오고 있다.

배용준과 박수진은 지난 2월 말 하와이에서 장기 렌트한 것으로 알려진 주택가 인근에서 모습이 포착돼 화제가 된 바 있다.

언론을 통해 포착된 배용준과 박수진은 주위 시선을 개의치 않고 평범한 신혼 부부처럼 하와이 생활을 만끽하고 있었다.

결혼과 동시에 허니문베이비를 가졌다는 임심설이 퍼졌던 박수진은 사진 속에서 날씬한 몸매를 자랑해 잘못된 소문으로 확인됐다.

 

또 두 사람의 하와이 이주설은 현지에 별장형 저택을 구입했다는 사실과 함께 신빙성을 더한 바 있다.

현재까지 저택을 구입한 사실이 확인된 것은 아니지만 가능성은 여전히 남아있는 상태다.

한편 박수진은 결혼 전 하와이에서 화보 촬영을 진행한 뒤 SNS를 통해 "곧 다시 오겠다"며 애착을 드러낸 바 있다.

결혼 후 복귀한 박수진의 먹방 프로그램이 새로워진 그녀의 분위기와 함께 시너지 효과를 내며 차별화된 진행 실력을 보여줄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정순영의 생쇼]는 우리가 살아가는 세상과 미디어 환경을 바라보는 환경TV의 생각입니다.

binia96@eco-tv.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