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TV뉴스]현지나 객원기자 = 건강한 여성들의 필수품인 천연여성청결제 '속궁나이트에센스'가 제품 론칭 이후 다양한 연령 층에서 쌓아 올린 고객의 신뢰와 추천, 인기에 힘입어 8월말, 2차 앵콜 제품을 출시한다.

 

㈜JD코스메틱은 13일, '속궁나이트에센스'에 대한 소비자 신뢰가 높은데다 꾸준한 재 주문 요청으로 물량 생산에 애쓰는 한편, 2차 앵콜 제품을 출시해 소비자 만족도에 부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속궁나이트에센스는 여성의 몸에 이로운 8가지 천연 원료로 만들어져 미국 식품의약국(FDA)에서 안전성을 인정받은 천연 여성청결제로, 서울성모병원 임상시험을 통과해 신뢰도를 더욱 높인 제품이다.

제품에 함유된 천연 원료는 익모초와 약쑥, 회향, 천궁, 석류, 오미자, 감국 꽃, 자몽 씨 등이며, 모든 원료는 ㈜JD코스메틱의 영양 손실을 없앤 초음파추출공법을 적용해 그 효능과 효과를 그대로 적용했다.

이러한 기술력을 적용해 만들어진 '속궁나이트에센스'는 여성의 질 가려움증 완화에서부터 냉 대하 분비물제거, 질염, 탄력개선, 질수축, 생리통완화, 질건조증, 불쾌한 냄새제거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것으로 알려지며, 서울성모병원 가정의학과 최환석 주임교수가 직접 여성기관 청결관리 제품으로 추천하면서 공신력을 얻었다.

현재는 그 효과를 널리 인정받아 국내뿐 아니라 중국과 베트남 등 수출을 해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필리핀, 동남아시아와 영국, 벨기에 등 유럽시장에도 진출을 준비 중에 있다고 밝혔다.

㈜JD코스메틱 관계자는 "심혈을 기울여 만든 제품이 지속적인 인기를 끌고 해외에서도 높게 인정을 받아 기쁘게 생각한다. 이번 8월 말에 선보일 2차 앵콜 제품도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천연여성청결제 속궁나이트에센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JD코스메틱 홈페이지(www.sokgoo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oins337@naver.com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