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TV뉴스]현지나 객원기자 = 요즘 외과적인 수술 없이 주사기를 이용해 인체에 무해한 보톡스나 필러를 삽입하는 방법으로 간편하게 시술하는 쁘띠 성형이 선호되고 있다. 그 중 보톡스는 근육을 마비시켜 퇴화시키는 방법이고 필러는 보형물을 사용하여 부족한 부분을 채워 균형을 맞춰주는 시술법으로 시술 부위나 필러의 종류에 따라 지속 효과 기간이 다르다.

필러는 수술을 하지 않기 때문에 흉터 걱정이 없고 주입하는 필러의 양과 위치에 따라 환자가 원하는 형태의 볼륨을 조절할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시술법이다. 그리고 시술자에 따라 섬세하게 수정, 보완하여 환자가 원하는 모양을 자연스럽게 연출하며 주사기를 사용하기 때문에 시술한 티가 나지 않는 장점이 있다.

단, 필러는 시술 후 1~2일 정도 뻐근하고 묵직한 느낌과 붓기가 있을 수 있으나 2일정도 지나면 자연스럽게 사라진다. 또, 주사를 이용한 시술이다 보니 경미한 출혈과 멍자국이 생길 수 있다. 안정적인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입증된 정품 필러 보형물을 사용하여야 한다.
 
필러를 맞는 부위는 이마, 코, 팔자주름, 눈밑애교, 눈밑꺼짐, 무턱, 인디안주름, 꺼진 볼 등 얼굴 대부분의 부위에 시술이 가능하며, 코의 경우에는 코수술 대신 코필러를 맞음으로 드라마틱한 효과를 볼 수 있어 많은 분들이 수술 대신 코필러를 선호한다. 코필러의 경우 효과를 보면 지속적으로 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코필러의 종류에 따라 지속기간이 다르기 때문에 요즘에는 지속기간이 긴 영구필러를 사용하여 시술하는 방법이 각광을 받고 있다.

영구필러의 경우 말 그대로 지속성이 영구적인 필러이다. 영구적이기 때문에 인체에 무해한 성분이긴 하지만 FDA승인을 받은 정품필러로 효과와 안정성이 인정된 영구필러를 사용하여 코필러를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모양이 변형되어 추후 필러를 빼내야 될 수도 있으니 코필러를 영구필러로 시술할 경우에는 안정성을 입증 받은 정품을 사용하여야 하고 또한 시술자도 전문의를 통해 시술받아야 혹시 모를 부작용을 예방할 수 있다.

 

천안 몽벨리아 성형외과에서는 코필러 시술시 안정성과 유지기간을 입증받은 영구필러 제품을 사용하여 시술하고 있으며 영구필러 전문시술병원으로 인증 받았다. 또한 서병철 원장님의 풍부한 시술 경험과 실력이 입소문을 타고 영구필러로 코필러를 받고자 하는 환자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news@eco-tv.co.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