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TV뉴스]현지나 객원기자 = 최근 여성질환을 겪고 있는 이들이 늘고 있는 것과 관련, 장종열 한의학박사가 여성청결제 사용을 권장하고 나섰다.

장종열 한의학박사는 "질 건강에 소홀하게 되면 질염이나 요도염, 방광염 등 다양한 자궁질환을 유발할 수 있다"고 지적하며, "질에서 분비물이 나오거나 냄새가 날 때, 병원을 찾기 어렵다면 자극이 적은 천연 여성청결제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이어 "좋은 여성청결제는 여성의 냄새제거나 질염 개선에도 도움이 되며, 건강한 부부관계를 위해서도 사용이 권장되는 여성 필수품이다. 다만 여성청결제는 소중하고 민감한 여성의 중요 부위에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성분 확인과 안전성 검증 여부를 꼼꼼히 체크해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강조했다.

 


이러한 관점에서 추천되는 여성청결제로 천연 여성청결제인 '속궁나이트 에센스'가 꼽힌다. '속궁나이트 에센스'는 화학약품을 사용하거나 합성제품이 아닌 익모초와 약쑥, 천궁, 회향, 오미자, 석류 등 여성 건강에 좋은 다양한 허브 한약제에서 추출한 JDB-Complex5라는 천연물 엑기스를 이용해 만들어진 여성청결제다.

특히 이 제품은 각 허브한약재의 원료가 가진 유효성분만을 추출해 사람이 먹어도 될 만큼 깨끗하고 인체에 무해한 제품으로, 미국 FDA승인을 받아 안전성을 입증 받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주)제이디코스메틱 중앙연구소 내 Natural Product Lab에서 제품을 연구개발하고, 지속적으로 임상과 연구개발에 투자를 이어가고 있어 믿을만한 제품이라는 평가다.

실제 서울성모병원 가정의학과 최환석 주임교수는 이 제품에 대해, 여성의 질염, 질 가려움증 완화, 냉 대하 분비물제거, 탄력개선, 생리통완화, 질건조증, 불쾌한 냄새제거, 질수축에 탁월한 효과와 청결한 여성기관 관리 제품이라고 추천한 바 있다.

업체 관계자는 "속궁나이트 에센스는 충분한 임상시험을 통해 효과와 안정성을 입증 받은 제품으로, 2013년 출시 이후 국내뿐 아니라 중국, 베트남 수출부터 필리핀, 동남아시아와 영국, 벨기에 등 유럽시장까지 진출을 서두르는 등 해외시장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앞으로도 여성건강에 좋은 청결제 보급을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속궁 나이트 에센스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www.sokgoong.com)에서 확인 및 구매가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70-8265-9930)로 문의하면 편리하다.

news@eco-tv.co.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