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TV뉴스] 이규복 기자 = 쉐보레가 한층 세련되고 감각적인 스포츠 패키지를 적용한 아베오 세단 ‘스포츠 패키지’를 16일부터 본격 판매한다.

세련된 유러피언 스타일과 다이내믹한 주행 성능, 안전성을 자랑하는 아베오 세단 모델에 스포티한 감각을 극대화한 아베오 스포츠 패키지는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역동적인 이미지를 강조한다.

차량 전면과 사이드 스커트, 후면을 감싸는 고강도 스포츠 바디 킷과 대구경 크롬 팁 머플러, 스포츠 드라이빙을 상징하는 리어 스포일러 및 17인치 알로이 휠이 젊은 고객의 튜닝 욕구를 만족시킨다.

메탈 소재의 스포츠 페달과 프론트 도어 실 플레이트로 악센트를 줬고 이지적이면서도 세련미가 돋보이는 젯 블랙, 다크 티타늄을 적용한 인테리어를 채택해 상품성을 높였다.

아베오 세단 스포츠 패키지는 뉴욕 레드, 러시안 블랙 등 총 2종의 외장 색상으로 출시되며 판매가격(자동변속기 기준)은 1706만원이다.

쉐보레는 오는 25일 개봉하는 영화 ‘트랜스포머: 사라진 시대’의 전세계 동시 개봉에 앞서 19일까지 홈페이지(www.chevrolet.co.kr) 내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총 1000명을 선정, 24일 영등포 타임스퀘어 CGV에서 열리는 영화 특별시사회에 초대한다.
 

kblee341@empal.com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