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약처 인정한 플란타김치유산균 주원료

▲ '락토씨' 제품이미지 = 제공 아이담테크

 

아이담테크는 김치에서 추출한 식물성 유산균인 플란타김치유산균을 주원료로 멀티비타민을 함께 제공해 장의 기능을 강화시키고 면역기능을 높여주는 '락토씨(Lacto-C)'를 본격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락토씨'의 주원료로 사용된 플란타김치유산균(학명,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유산균)은 김치에서 추출, 배양해 연구개발한 식물성 유산균으로 대표적인 프로바이오틱스(체내에 들어가서 건강에 좋은 효과를 주는 살아있는 유산균)이다. 
 
플란타김치유산균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건강기능식품 기능성원료로 인정받았으며 플란타김치유산균을 물과 함께 마시면 2중 코팅으로 위산과 담즙에도 견디는 힘이 강해 장까지 도달해 장에서 유익한 유산균의 증식, 장을 자극해 원활한 배변활동, 유해균 억제 등 유용한 효과를 발휘한다.
 
또 락토씨가 제공하는 비타민은 수용성이 대부분으로 비타민C, 비타민B1 염산염, 비타민B2, 비타민B6 염산염, 니코틴산아미드, 엽산 등 이며 결합조직 형성과 기능유지, 철의 흡수, 탄수화물 에너지 대사, 체내 에너지 생성, 단백질과 아미노산 이용에 필요, 세포와 혈액 생성에 필요,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역할 등을 한다.
 
'락토씨'는 불규칙한 식사를 하시는 분, 유해균을 키우는 식사습관을 가지신 분, 소화불량이 잦은 분, 배변활동에 도움이 필요한 분, 건강한 장 운동을 원하시는 분에게 큰 도움이 된다고 한다. 
 
'락토씨'는 2000mg x 60포(총 120g)이 2개월 분량으로 하루 1포로 1일 필요한 유산균을 섭취할 수 있으며 인공감미료나 인공색소를 사용하지 않아 임산부와 어린이도 섭취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락토씨 60포의 소비자 가격은 19만8000원이다. 자세한 사항은 락토씨 홈페이지(www.lactoc.co.kr)를 참조하거나 전화(070-4261-9332)로 문의하면 된다.

mhlove@eco-tv.co.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