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취업포털 건설워커가 대우건설, 삼성엔지니어링, 포스코건설 등 건설사 채용소식을 전했다.

대우건설은 중기분야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전문대졸 이상 기계공학, 자동차공학 전공자여야 하며 오는 26일까지 회사 채용사이트(recruit.daewooenc.com)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경력직의 경우 건설기계 유관업무 3년 이상 유경험자를, 이밖에 영어회화 우수자, PC사용 능통자, 건설기계 기술사 및 관련 자격증 소지자 등도 우대한다.

삼성엔지니어링은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산업, 환경이며 오는 29일까지 삼성커리어스(www.samsungcareers.com)의 해당 채용공고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세부이력 및 경력에 대한 소개서 반드시 첨부해야 한다. 응시자격은 해당 부문 경력 5년 이상, 기계/배관/HVAC/건축/전기/제어 시공관리 및 공무 유경험자 등이다. 해외 현장 유경험자(산업 분야), 폐수처리/초순수/대기처리 유경험자(환경 분야) 등은 우대한다.

KCC건설은 토목시공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응시자격은 관련학과 기졸업자로서, 토목분야 4년 이상 경력자, 토목기사 소지자 등이어야 한다. 관련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하며 오는 27일까지 회사 홈페이지 채용공고 메뉴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파슨스브링커호프는 CM전문분야 요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파워 플랜트(해외), 대형 프로젝트 PM 경력자, 호텔 프로젝트 CM 및 감리, 건설사업관리 사업비 관리 분야, 건축설계(LEED), 기계(LEED), 건설사업관리 통신분야, 공공CM, 초고층CM, 병원CM 등이다. 영어 능통자와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하며 직무별 자격요건을 갖춘 자는 오는 31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포스코건설은 충원시까지 경력사원을 모집 중이다. 모집분야는 Claim관리, 공정관리, 품질관리 등이며 응시자격은 해당분야 경력 3년 이상, 해외근무 가능자 등 이어야 한다. 해외 프로젝트 수행 경험자, 영어 및 제2외국어 우수자 등은 우대한다. 회사 채용사이트(hr.poscoenc.com)의 경력사원 상시채용란을 통해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news@eco-tv.co.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