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식스는 4~20일까지 17일간 왕십리역점, 동탄 메타폴리스점, 강변 테크노마트점, 가든파이브점, 코엑스점 등 전 점에서 신년 첫 서프라이즈 세일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년 첫 서프라이즈 세일에서는 여성의류, 남성의류, 캐주얼, 유아동, 아웃도어, 스포츠 의류 등 전 브랜드에서 최고 80%까지 할인 판매한다.

아울러 새해를 맞아 신년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90만원 상당의 피부관리 이용권을 증정하는 '신년 피부동안 만들기 이벤트'와 정관장 홍삼정환골드 1년분을 증정하는 '신년 건강 이벤트', 주말 구매 고객에 다이어트 줄자를 선착순 증정하는 '신년 다이어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왕십리역점에서는 LAP, 라코스테라이브, 로엠, 잇미샤 등 인기 여성 및 트래디셔널 브랜드를 최대 70% 할인하며 게스 진, 게스 언더웨어, 게스 슈즈 등을 최대 50% 할인하는 게스 패밀리 시즌 오프 행사를 실시한다.

동탄 메타폴리스점에서는 자라, 라코스테, 타미 힐피거 등 캐주얼 브랜드를 최고 80%까지 할인하며 아가방 등 유아동 브랜드와 베어파우, UGG, 레노마 등 겨울 시즌 상품 브랜드에서는 특가전을 진행한다.
 
강변 테크노마트점에서는 겨울철 특수를 누리고 있는 모피 아이템을 9만9000원부터 파격가에 판매하는 '유명 모피 초대전'을 실시한다. SPA 브랜드 유니클로의 히트 상품인 히트텍, 스키니진 등을 초특가에 판매하는 '유니클로 인기 상품전'도 열린다. 진행한다. 오는 6일까지는 오후 8시에 패딩, 자켓, 코트 등을 초특가에 판매하는 타임 서비스'를 실시한다.
 
가든파이브점에서는 코오롱 스포츠, 블랙야크, 에이글 등이 참여하는 아웃도어 다운점퍼 할인 및 특가 상품전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겨울스포츠 시즌을 맞아 스키, 보드복을 최대 70%할인 하는 특집전이 펼쳐진다.

코엑스점에서는 해외명품브랜드 코치 가방을 최대 50% 할인하는 코치 입점 기념 세일을 실시하며 CK, 게스, 누디진, 허드슨진 등 진 브랜드를 최고 50%까지 할인한다.
 
 

news@eco-tv.co.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