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양이 한국헬프에이지와 손잡고 독거노인 분들을 돕는 사회공헌 활동을 5년째 지속하고 있다.

홍삼 전문 브랜드 천지양은 매년 5월마다 '5월愛 희망 나눔 캠페인'을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올해로 5회차에 접어든 이 나눔 행사는 어려운 환경의 지역 주민들에게 홍삼 제품을 지원하는 것이다.

올해에는 작년에 이어 한국헬프에이지와 함께 노인을 위한 홍삼 제품을 지원했다.

한국헬프에이지는 '한국노인복지회'의 영문명으로, 노인참여나눔터 사업을 통해 저소득 독거 노인을 후원하는 단체다.

작년부터 천지양은 한국헬프에이지와 사회공헌 협약을 맺고 독거노인을 위한 홍삼 제품을 지원하며 평소 건강을 돌보지 못하는 홀몸 어르신께 큰 도움을 드리고 있다.

올해로 5회차에 접어든 천지양의 '5월愛 봉사활동'을 통해 천지양은 전국 노인 참여 나눔터 독거노인 분들께 홍삼을 제공했다.

천지양은 이처럼 '하늘과 땅의 좋은 기운을 사람에게 전한다'는 소중한 기업 정신을 몸소 실천하고 있다.

천지양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전 국민이 건강한 그 날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국내 홍삼 업계에서 주목을 받으며 급상승 중인 천지양 홍삼은 홍삼 사포닌 (진세노사이드) 강화에 중점을 두고, 년근이 아닌 사포닌 함량 위주의 홍삼 제품이라는 차별화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기업이다.

이와 함께 소비자들이 다양한 홍삼 브랜드 사이에서 현명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사포닌 함량 전면 표기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천지양에서는 사회 공헌 활동뿐 아니라 '오월愛 우리가족 건강 대축제'를 통해 천지양 매장에서 홍삼을 구입하면 사은품을 주는 행사를 함께하고 있다.

천지양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sapoin)에서는 가족 건강에 대한 사연 공모 이벤트와 어린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는 로보카폴리 홍삼 신제품 출시와 관련한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준비했다.

news@eco-tv.co.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