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
하나카드가 트레비와 명품 할인 이벤트를 연다.(하나카드 제공)/그린포스트코리아

[그린포스트코리아 박은경 기자] 하나카드가 트레비와 2030세대를 위해 명품 할인 이벤트를 연다.

4일 하나카드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온라인 명품 쇼핑 플랫폼 ‘트렌비’와 단독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MZ세대(2030) 세대를 위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국내 카드사 중 유일하게 진행한 명품 구매 할인이다.  

이번 이벤트는 이날부터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트렌비에서 하나카드로 △10만원/20만원/30만원 결제 시 1만5천원/3만원/4만5천원 캐시백과 5천원/1만원/1만5천원 트렌비 할인쿠폰이 각각 제공되어 정가 대비 20%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결제 금액 상환의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2~8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모든 고객에게 제공한다.

이와 함께 해외여행, 해외직구 등 편리한 글로벌 서비스 이용을 위해 하나카드가 지속적으로 운영 중인 해외여행 및 쇼핑 관련 특화 플랫폼인 ‘G.lab(m.global.hanacard.co.kr)’에서 참여가 가능하다.

또 『트렌비 최대 16만원 혜택!』 이벤트에 접속해 응모하고 트렌비에서 하나카드로 결제하면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올 초 새롭게 출시 된 ‘하나 MULTI On’ 및 ‘MULTI Young’카드를 신규 가입하고 트렌비에서 10만원/15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7만원/10만원의 캐시백이 각각 제공된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감사한 분들에게 선물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트렌비와의 제휴를 통해 하나카드 고객들이 더욱 차별화된 가격과 혜택으로 합리적인 명품 쇼핑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mylife1440@greenpost.kr

키워드

#하나카드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