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향대로 혜택 구독하는 ‘My Select’와 ‘Be Digital’ 출시

BC카드가 구독 서비스를 내놨다.(BC카드 제공)/그린포스트코리아
BC카드가 구독 서비스를 내놨다.(BC카드 제공)/그린포스트코리아

[그린포스트코리아 박은경 기자] BC카드가 구독 전용 플랫폼을 선보이며 혜택도 구독하는 시대를 열었다.

10일 BC카드는 고객이 필요로 하는 혜택을 직접 선택해 구독할 수 있는 혜택 플랫폼 ‘My Select’와 모바일 전용 카드 ‘Be Digital’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앞으로 BC카드 고객은 ‘페이북’ 어플리케이션(앱) 내 ‘My Select’을 통해 쇼핑, 외식&배송, 디지털, 여행&문화 등 8개 컨셉별 가맹점 청구할인 혜택 중 자신이 원하는 혜택을 최대 2개까지 선택해 자신이 보유한 BC신용카드에 탑재할 수 있다. 선택한 혜택은 3개월마다 1900원~3,900원의 구독료만 지불하면 적용 받을 수 있다.

‘My Select’는 혜택을 탑재한 BC신용카드의 전월실적을 충족할 경우 카드 상품의 기존 혜택과 별도로 3개월 간 최대 9만원 청구할인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또 고객 스스로 소비 패턴에 맞는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BC카드는 My Select 플랫폼을 같은 날 출시한 모바일 전용 신용카드 상품인 ‘Be Digital’ 2종에 적용할 수 있도록 하고 다른 BC신용카드 상품으로도 적용 가능 범위를 점차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Be Digital 카드는 실물 없이 페이북 앱을 통해 발급 받을 수 있는 모바일 전용 신용카드다. 디지털 환경에 익숙한 2030 고객을 타겟으로 해당 연령층의 신용카드 이용 성향을 고려해 ‘BD001’과 ‘BD720’ 등 2종으로 구성됐다. 

먼저 ‘Be Digital BD001’ 카드는 저렴한 연회비(1천원)로 전월실적에 관계 없이 매달 온라인몰 업종 1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BD001의 ‘1’은 실속 있는 1가지 혜택에 집중한 카드라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두번째 ‘Be Digital BD720’ 카드는 온라인쇼핑 업종 7% 할인 및 스타벅스 사이렌오더 20% 할인 혜택을 적용해 디지털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상품이다. BD720의 ‘720’은 해당 카드가 제공하는 각 혜택의 할인율을 의미한다.

Be Digital 카드는 국내 전용(BC) 또는 유니온페이(UPI) 브랜드로 발급 받을 수 있다. 발급 즉시 페이북 앱에 등록되며 QR코드, NFC, PIN(비밀번호) 등 다양한 간편결제 기능을 통해 바로 이용할 수 있다.

BC카드 관계자는 “’My Select’는 고객이 카드 상품 혜택에 더해 BC카드만의 할인 혜택을 취향대로 선택하고 구독하는 신개념 플랫폼”이라며 “앞으로도 고객과 고객사 모두에게 차별화된 디지털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mylife1440@greenpost.kr

키워드

#BC카드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