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포스트코리아 김형수 기자]
◇이마트, ‘집에서 즐기는 간식 대전’ 개최

이마트는 ‘집에서 즐기는 간식 대전’을 열고 ‘바나밸리 바나나’를 선보인다. (이마트 제공) 2020.4.3/그린포스트코리아
이마트는 ‘집에서 즐기는 간식 대전’을 열고 ‘바나밸리 바나나’를 선보인다. (이마트 제공) 2020.4.3/그린포스트코리아

이마트는 ‘집콕족’을 겨냥해 2일부터 일주일간 바나나, 수입포도 등 과일류와 꼬치/튀김류/초밥 등 즉석조리식품 할인행사를 연다고 밝혔다 ‘바나밸리 바나나’를 한 송이를 2980원에 판매한다. 프리미엄 수입 포도 ‘핑크머스캣’을 처음 선보인다. 숯불 데리야끼 닭꼬치/ 파닭꼬치와 게맛살/ 바삭새우튀김은 개당 990원에 판다. '어메이징 델리'시리즈의 대표상품은 2000원 할인 판매한다.

◇자주, 셀프 미용 기기 ‘이온케어기’ 첫선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는 3일 집에서 간편하게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이온케어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온케어기는 여성들이 피부 관리를 위해 흔히 사용하는 마스크팩의 성분 흡수를 돕는 제품이다.기기의 미세전류가 이온을 발생시켜 마스크팩의 에센스 성분이 피부 속까지 흡수되도록 돕는다. 피부 상태에 따라 3단계의 세기 조절이 가능하다.

◇쿠팡, ‘키덜트샵’ 오픈
쿠팡은 어른들의 취미생활을 위한 '키덜트샵'을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키덜트샵’에서 91만여개 완구와 취미 상품을 한자리에 모았다. ‘프라모델’ ‘피규어’ ‘다이캐스트/모형’ ‘드론/헬기RC’ ‘보드게임’ ‘퍼즐’ ‘RC카/바이크’ 등 총 11개 카테고리에서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다. 또 ‘레고’ ‘마블’ ‘플레이스테이션’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준비한 ‘베스트 브랜드’ 코너를 마련했다.

◇해피바스, 스킨유 스킨에멀전 샤워젤 출시
해피바스는 3일 건조한 피부로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한 샤워부터 시작하는 스킨케어, ‘스킨유(Skin U)’ 라인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스킨유 스킨에멀전 샤워젤은 연약한 피부용, 모든 피부용, 건성 피부용으로 총 3종이다. 실크 히알루론을 24.2% 함유한 프리미엄 샤워젤로 샤워 시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것뿐 아니라 피부를 케어해준다.

◇신라면세점 제주점, 4월 주말・공휴일 휴점
신라면세점 제주점은 3일 4월에 총 10일을 휴점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휴점하는 날은 주말 8일과 공휴일인 21대 국회의원 선거일(4월 15일), 부처님 오신 날(4월 30일) 등이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제주도를 방문하는 관광객이 급감했기 때문으로 불가피하게 결정한 조치라는 설명이다. 영업 정상화 시점은 코로나19 진행 상황을 보고 추후 검토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 뷰, ‘히드밋’ 선글라스 9종 출시
롯데백화점은 3일 대표 아이웨어 PB브랜드 ‘뷰(VIEU)’에서 이번 봄/여름 시즌에 맞춰 ‘히드밋(HIDDMIT)’ 선글라스 9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2.5㎜ 두께의 볼드한 초경량 티타늄 플레이트로 림(렌즈 테두리)과 브릿지(렌즈 연결부분)를 일체형으로 제작하고, 템플(다리)을 연결하는 방식이라 일반 선글라스보다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이마트24, 정부지원제도 안내센터 운영
이마트24는 ‘경영주협의회’와 협의를 거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어려움을 겪는 가맹점을 지원하기 위해 정부지원제도 안내센터를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정부가 제공하는 △금융지원(긴급 경영자금 지원, 보증, 대출 연장 등) △세금 관련 지원 등 사업자를 위한 지원과 함께 일반 국민을 대상으로 하는 지원 프로그램을 정리해 안내하는 역할을 담당한다.

◇전자랜드, 미스터트롯 나태주 광고 모델로 발탁
전자랜드는 미스터트롯 출신 가수 나태주를 TV 광고 모델로 발탁해 촬영한 광고를 온에어 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전자랜드의 광고는 TV조선 ‘미스터트롯’에 출연했던 나태주의 캐릭터를 활용해 제작됐다. 나태주는 광고에서 화려한 태권도 군무와 함께 시원한 가창력을 선보이며 ‘으뜸효율 텐텐 페스타’ 혜택을 소개한다.

◇CJmall, ‘레포츠 대전’ 개최
CJ ENM 오쇼핑부문의 온라인쇼핑몰 ‘CJmall’은 유명 레포츠 브랜드의 봄·여름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레포츠대전’을 3일부터 5일까지 연다. CJ오쇼핑의 대표 골프웨어 브랜드인 ‘장미쉘바스키아’를 포함해 내셔널지오그래픽, 언더아머, 아디다스 등 유명 브랜드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신용카드 청구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11번가, ‘김보성 매의리포차’ 간편식 안주 출시
11번가는 3일 제조사와 함께 공동기획한 간편식 안주 ‘김보성 매의리포차’ 신제품 7종을 단독 출시한다고 밝혔다. 축산가공식품 전문 제조기업 코리아식품과 함께 공동기획한 간편식 안주 ‘매의리포차’ 시리즈는 ‘매운 막창’, ‘훈제 막창’, ‘매운 닭발’, ‘불 껍데기’, ‘쭈꾸미삼겹’, ‘닭갈비’, ‘돼지갈비’로 주로 포장마차에서 판매되는 인기 메뉴 7종으로 이뤄졌다.

◇위메프, ‘44데이’ 개최
위메프는 4일부터 7일까지 ‘44데이’를 열고 ‘내가 4고 싶던 거 다 4는 날!’을 콘셉트로 초특가 상품을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4일 0시부터 4시간마다 타임딜 상품을 공개한다. 주요 상품은 △3중필터 일회용 마스크 개별포장(화이트) 444원 △남녀 페이크삭스 1+1 444원 △푸드렐라 치킨 가라아게 외 4종 4444원 △해피바스 퍼퓸 바디워시 500g x 4 9444원 등이다.

◇LG생활건강, ‘VDL 엑스퍼트 슬림 립 밤’ 2종 출시
LG생활건강은 3일 은은하고 컬러로 생기 있는 입술을 연출해주고, 부드럽고 촉촉한 보습력이 입술을 편안하게 케어해주는 ‘VDL 엑스퍼트 슬림 립 밤’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촉촉하게 반짝이는 입술로 표현해주는 ‘엑스퍼트 슬림 글로우 립 밤’과 부드럽고 보송한 매트 타입의 피니쉬가 돋보이는 ‘엑스퍼트 슬림 블러 립 밤’ 2종을 선보인다.

◇버거킹, 더콰트로치즈 200만개 판매 돌파
버거킹은 3일 최근 선보인 ‘더콰트로치즈’ 메뉴 2종이 출시 6주 만에 누적판매량 200만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콰트로치즈와퍼를 새롭게 해석한 ‘더콰트로치즈’는 버거킹이 처음 선보이는 고품격 치즈번으로 더 특별하고 강렬해진 프리미엄 버거다.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인증샷과 함께 마치 미국 본토의 치즈버거를 먹는 듯한 느낌이라는 평이 이어졌다.

◇한샘몰 “소상공인과 상생하며 종합 온라인 쇼핑몰 도약”
한샘은 자사 온라인몰 ‘한샘몰’이 소상공인 업체들과의 적극적인 제휴를 통해 가구 전문몰에서 종합 온라인 쇼핑몰로의 본격적인 도약에 나서고 있다고 2일 밝혔다. ‘한샘몰’에는 자사 브랜드 제품뿐 아니라 가구, 가전, 조명, 생활용품 등 520여개의 소상공인 업체들의 입점 상품 및 ‘공동개발 브랜드’를 운영해 상품군의 다변화를 꾀하고 있다.

◇마에스트로, ‘컴포트 셋업’ 출시
LF의 마에스트로는 2020년 봄/여름 시즌을 맞아 직장과 여가 생활에서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컴포트(COMFORT)’ 셋업을 3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컴포트 셋업은 신축성과 경량성이 뛰어난 폴리에스테르 계통 고급 합성소재가 사용돼 장시간 착용에도 정장 특유의 답답한 느낌이 없으며, 생활 오염에도 관리가 용이하다.

◇SPC 비알코리아, 4월 배달 프로모션 풍성
배스킨라빈스와 던킨을 운영하는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는 4월 배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던킨은 금요일마다 해피앱의 배달서비스 ‘해피오더 딜리버리’를 통해 ‘도넛 프라이데이 팩 딜리버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배스킨라빈스는 첫째, 둘째, 넷째 주 월요일마다 배달비가 무료인 ‘해피먼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alias@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