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포스트코리아 김형수 기자]
◇스파오, 셜록홈즈 탐정 컬렉션 출시

스파오는 셜록홈즈 탐정 컬렉션을 출시했다. (스파오 제공) 2020.3.13/그린포스트코리아
스파오는 셜록홈즈 탐정 컬렉션을 출시했다. (스파오 제공) 2020.3.13/그린포스트코리아

스파오는 ‘셜록홈즈’ 협업상품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대표 상품으로는 ‘셜록 트렌치코트’를 비롯해 반팔 티셔츠와 재킷, 스웨터, 버킷 햇 등 총 5종을 선보인다. 특히 ‘셜록 트렌치코트’는 영화 속 셜록의 모습을 그대로 재현했다. 다은 상품들에도 셜록 홈즈의 모티브들이 담겨있어 입는 재미를 더한다. 영국 캐릭터인 만큼 영국풍의 체크 패턴과 컬러감이 더해져 디테일을 살렸다.

◇교촌치킨, 교촌레허 반반순살 출시
교촌에프앤비는 교촌레드순살과 교촌허니순살 메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교촌레허반반순살’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교촌의 대표 메뉴군인 레드시리즈와 허니시리즈를 함께 맛 볼 수 있는 반반 메뉴다. 매콤한 레드순살과 달달한 허니순살 두 메뉴 조합을 통해 맵단(맵고 단) 매력을 극대화했다. 또 100% 국내산 정육과 안심 부위를 사용해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을 자랑한다.

◇CU, 봄 시즌 한정 루비 초콜릿 라떼 출시 
CU는 13일 벚꽃에서 모티브를 얻은 봄 시즌 한정 상품 GET 루비 초콜릿 라떼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GET 루비 초콜릿 라떼는 신선한 원두를 즉석에서 갈아 내리는 GET커피에 핑크빛 루비 초콜릿 라떼 파우더를 넣으면 간단하게 완성된다. GET 루비 초콜릿 라떼 파우더는 스틱 형태의 패키지 안에 루비 초콜릿 분말과 국산 농축유 분말 등을 황금 비율로 섞은 커피믹스다.

◇롯데홈쇼핑, '엘쇼' 1주년 특집방송
롯데홈쇼핑은 14일 패션 전문 프로그램 ‘엘쇼(L.SHOW)’ 론칭 1주년을 맞아 210분간 특집방송을 한다고 밝혔다. 2020년 봄 신상품을 소개한다. 이탈리아 클래식 스포츠 브랜드인 ‘꼰떼오브플로렌스’의 남녀 트렌치 봄 재킷을 선보인다.‘페라가모’의 ‘간치니 더블스트랩 시계’ 등 총 8종의 시계 신상품도 준비했다.

◇11번가, 대구・경북 사과 42톤 판매
11번가는 13일 판매 급감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경북 사과 농가를 위해 대구경북능금농협, NH농협카드와 함께 온라인 판매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11번가는 대구경북능금농협과 함께 소속 사과 농가들의 상품 수급 및 온라인 판매를 지원하고 NH농협카드와 협의해 20%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열흘 동안 총 42톤의 사과가 11번가를 통해 판매됐다.

◇위메프, ‘슈퍼쿠폰몰’ 신설
위메프는 ‘슈퍼쿠폰몰’을 신설하고 매일 카테고리별 최대 3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슈퍼쿠폰몰은 패션・뷰티, 유아동, 식품, 리빙 등 매주 요일별로 지정된 카테고리 상품에 맞춰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여기에 위메프 멤버십 서비스인 특가클럽 회원은 5%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요일에 관계없이 [슈퍼쿠폰몰] 말머리가 붙은 상품은 상시 15% 할인이 적용된다.

◇아워홈, 보양식 국탕류 ‘푸짐한 갈비탕’・‘진한 추어탕’ 선봬
아워홈은 보양식 국・탕류 간편식 2종을 신규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푸짐한 갈비탕’과 ‘진한 추어탕’이다. 상온에서 9개월까지 장기 보관 가능하며 별도 조리과정 없이 데우기만 하면 완성된다. ‘푸짐한 갈비탕’은 진하게 우린 양지육수에 두툼한 소갈비를 가득 담았다. ’진한 추어탕’은 국내산 미꾸라지를 통째로 갈아 넣어 한 끼 보양식으로도 먹기 좋다.

◇트립닷컴 그룹, 디지털 은행 ‘목스’ 공개
트립닷컴 그룹은 13일 스탠다드차타드, PCCW 및 홍콩텔레콤과 제휴해 식별번호가 필요 없는 올인원 은행 카드를 제공하는 ‘목스(Mox)’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목스는 포괄적인 금융 서비스뿐 아니라 통신, 엔터테인먼트, 여행 상품들을 모두 한곳에서 통합 제공한다. 현재 베타 테스트를 진행 중이며 조만간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휠라, ‘보이저 컬렉션’ 출시
휠라는 북두칠성 등 별자리, 우주에서 영감을 가져와 2020 스프링 시즌 특별히 준비한 ‘보이저 컬렉션(Voyager Collection)’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보이저 컬렉션은 퍼플 색상을 중심으로 2020 봄, 여름 트렌드에 맞춰 우주, 북두칠성 별자리 등을 모티브로 한 다양한 디자인을 제안한다. 의류, 액세서리, 슈즈 등 총 20종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풀 코디네이션’이 가능하다.

◇에피그램, 스토리북 ‘날마다 에피그램’ 발행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에피그램은 2020 봄/여름 시즌 여덟 번째 스토리북 ‘날마다 에피그램’을 13일 발행한다고 밝혔다. 에피그램은 이번 2020봄/여름 시즌 화보를 통해 경북 청송의 아름다움을 소개하고 있다. ‘날마다 에피그램’에서는 ‘살아보면 배우게 되는 곳, 이 곳을 담은 에피그램’이라는 주제로 ‘청송백자’의 전통을 잇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유니클로, ‘2020 S/S 앵클 팬츠 컬렉션’ 출시
유니클로는 13일 양방향으로 신축성을 더해 활동성을 높인 ‘2020 S/S 앵클 팬츠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2WAY 스트레치’ 소재로 편안한 착용감을 높인 것이 특징으로, ‘2WAY 스트레치’ 소재는 위와 아래뿐만 아니라 가로와 세로 양 옆으로도 잘 늘어나 편안하게 활동할 수 있다. 또한, 허리 부분의 고무 밴딩이 보이지 않도록 겉감 소재로 감싸 더욱 깔끔하다.

◇티몬 ‘무료배송데이’, 특가 늘리고 배송비 지원 확대
티몬은 13일에 진행되는 ‘무료배송데이’를 맞아, 특가상품을 강화하는 동시에 전 고객에게 발급되는 배송비 지원 쿠폰 혜택을 슈퍼세이브회원에게 추가로 지급한다고 밝혔다. 이날부터는 슈퍼세이브 고객을 대상으로 더 강력한 혜택을 선보인다. 5000원 이상만 구매해도 배송비 2500원을 추가 지원한다. 타임어택은 13일부터 매시각 오픈으로 변경된다.

◇신세계면세점, 포인트 통합 프로젝트 밀크 합류
신세계면세점은 블록체인 여행∙여가 포인트 통합 프로젝트의 밀크(MiL.k)의 면세점 부문 신규 파트너로 합류하기로 결정하고 최근 MOU를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신세계면세점은 ‘밀크 프로젝트’를 통해 인터넷면세점 전용 포인트인 ‘갓포인트’의 활용성을 넓혀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고 다양한 여행∙여가 관련 기업과의 협력을 통해 신규 고객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alias@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