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포스트코리아 김형수 기자]

◇홍봉철 전자랜드 회장, 전직원 화상회의 통해 임직원 격려

홍봉철 전자랜드 회장 (전자랜드 제공) 2020.3.6/그린포스트코리아
홍봉철 전자랜드 회장 (전자랜드 제공) 2020.3.6/그린포스트코리아

전자랜드는 홍봉철 회장이 5일 전직원과 화상회의를 진행하며 임직원들을 격려했다고 밝혔다. 홍봉철 회장은 이날 오전 화상회의를 통해 “전자랜드는 국내 최초 가전 양판점으로 사업을 시작한 1988년부터 지금까지 숱한 위기를 잘 극복해왔다”며 “코로나19로 업계 전체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이 시기를 잘 견뎌내면 더 단단한 회사로 거듭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LG생활건강,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쉬어벨벳’ 립스틱 출시
LG생활건강은 6일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쉬어벨벳 립스틱’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쉬어벨벳 립스틱’은 쉬어 벨벳 제형이 바를 때는 벨벳이 감싸듯 부드럽고 매끄럽게, 세팅은 보송하게, 입술은 촉촉하게 연출해준다. 처음 바른 그대로 12시간 지속되는 롱세팅 립스틱이다. ‘립 라이팅 피그먼트’를 사용해 고감도 컬러를 구현했다.

 

◇투썸플레이스, ‘스트로베리 키링’ 프로모션 실시
투썸플레이스는 6일 스트로베리 바이브(Strawberry Vibe) 시즌 메뉴 인기에 힘입어 ‘스트로베리 키링(열쇠고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 진행 매장에서 스트로베리 시즌 음료 또는 디저트를 구매한 고객에 한해 2000원 추가 시 스트로베리 키링을 구매할 수 있다. ‘스트로베리 키링’은 ‘스트로베리 라떼’와 ‘스트로베리 요거 프라페’를 형상화해 2종이 있다. 

◇코오롱스포츠, ‘섬웨어’ 2호 발행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코오롱스포츠는 6일 아웃도어라이프 매거진 ‘섬웨어(SOMEWHERE)’ 2호를 발행했다고 밝혔다. 섬웨어 2호는 자연과 조화를 이루며 사는 사람들 이야기로 채웠다. 사진작가 임수민이 5개월 동안 작은 요트를 타고 태평양을 항해하며 촬영한 사진을 보여준다. 시인 이병률은 숲에 대한 에세이를 통해 삶에서 숲이 차지하는 영향을 보여준다.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부문 최초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선정
바디프랜드는 5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2020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조사에서 헬스케어 산업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번 수상은 안마의자 품목을 포함한 헬스케어 부문의 첫 수상이다. 바디프랜드는 혁신 역량, 주주 가치, 직원 가치, 고객 가치, 사회 가치, 이미지 가치 등 6개 부문에서 고르게 높은 점수를 받아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이마트24 “아이스음료도 건강이 키워드”
이마트24는 6일 항염, 항산화, 항암, 면역 증진 등에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진 ‘노니’가 함유된 파우치 음료 2종(노니청포도・노니오렌지)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30일간 발효한 노니를 신선한 청포도, 오렌지와 블렌딩하여 맛과 효능을 살린 상품이다. 건강즙 음료인 ‘맑은내일’ 건강즙 5종(통양배추즙・통도라지배즙・통사과즙・통양파즙・통호박즙)도 판매한다.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스프링 패션 페스타’ 개최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은 6일부터 15일까지 ‘스프링 패션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여주, 파주, 시흥,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전 점포에서 동시에 열린다. 럭셔리 브랜드, 남녀 인기 브랜드의 봄 상품 및 신학기 준비를 위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다채로운 봄 시즌 아이템들을 최초 정상가 대비 최고 8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CU “포장마차 야식 메뉴 우아하게 즐기세요”
CU는 6일 닭발, 곱창, 순대 등 길거리 야식 메뉴들을 레스토랑형 레시피로 재해석한 퓨전 안주 4종(이태리순대・치즈타코 각 2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닭발 치즈타코와 곱창 치즈타코는 닭발이나 곱창을 상추 대신 또띠아에 싸서 딥핑치즈에 찍어 먹는 퓨전 메뉴다. 이태리순대 2종(바질페스토・알리올리오)은 바질 페스토, 알리올리오 소스를 순대와 조합한 이색 상품이다.

◇지쿱, 젤 네일 스티커 ‘엔 스타일리스트’ 출시
지쿱은 6일 셀프 뷰티족을 위한 젤 네일 스티커 ‘엔 스타일리스트(N Stylist)’ 15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엔 스타일리스트’는 쉽고 빠르게 떼어 붙이는 셀프 네일 스티커로 높은 편리성과 지속력이 특징이다. 기계로 찍어내는 인쇄 방식과 달리 사람의 손을 거친 실크 스크린 방식으로 제조돼, 탑 코트 없이도 매끄럽고 광택 있는 네일 아트를 연출할 수 있다.

◇유니클로, ‘2020 에어리즘 컬렉션’ 선봬
유니클로는 6일 ‘2020 에어리즘(AIRism) 컬렉션’을 출시하며, 통기성을 더욱 높인 ‘마이크로 메쉬’를 비롯해 ‘에어리즘 코튼’ 등 기능성과 착용감을 강화한 신소재를 적용한 상품들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2020 에어리즘 컬렉션’은 탱크탑, 반팔 티셔츠 등 다양한 이너웨어뿐만 아니라 와이어리스 브라와 쇼츠, 브리프 및 슬립 등 다양한 언더웨어로도 출시됐다.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힐링타임즈’ 5탄 공개
아모레퍼시픽이 운영하는 유튜브 영상 채널 ‘뷰티포인트(Beauty Ponit)’는 6일 코덕들의 시각과 청각을 동시에 자극하는 ‘힐링타임즈’ 시리즈 5탄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힐링타임즈’ 5탄은 바디, 헤어 카테고리 제품들을 소재로 더욱 정교하게 영상을 표현했다. 아모레퍼시픽의 새로운 브랜드 필보이드와 프라도어의 신제품들이 영상에서 짜릿한 쾌감을 주는 훌륭한 소재로 변신했다.

alias@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