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포스트코리아 김형수 기자]
◇트레이더스, T카페 ‘커피 월 구독권’ 4980원 판매

T카페에서 판매하는 아메리카노 (이마트 제공) 2020.3.2/그린포스트코리아
T카페에서 판매하는 아메리카노 (이마트 제공) 2020.3.2/그린포스트코리아

트레이더스는 2일 T카페에서 사용할 수 있는 '커피 월(月) 구독권'을 트레이더스 전점(일산 이마트타운 킨텍스점 제외)에서 다음달까지 판매한다고 밝혔다. 매일 아메리카노 1잔과 교환할 수 있는 커피 구독권은 삼성카드로 결제시 4980원, 그 외 결제 수단으로 결제시 7980원에 ‘일자별 아메리카노 교환권’ 31장과 ‘커피+스콘세트 교환권’ 2장으로 이뤄진 쿠폰북을 살 수 있다. 

◇롯데, 2020년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롯데그룹은 2일, 2020년도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6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집 회사는 식품, 관광, 서비스, 유통, 화학, 건설 ∙ 제조 등 33개사다. 모집 직무는 영업관리, 경영지원, IT, UX, 생산관리, 연구개발 등 169개이다. 롯데는 코로나19 확산 상황을 고려해 지원서 접수기간을 늘리고, 다수의 지원자가 모이는 엘탭(L-TAB)과 면접 전형을 한 달가량 늦춰 실시하기로 결정했다. 

◇스파오, 대표 모델로 국민배우 남궁민 발탁
스파오는 배우 남궁민을 ‘스파오 국민상품’ 모델로 발탁했다고 2일 밝혔다. 스파오는 최근 드라마 ‘스토브리그’로 한창 주가를 올리며 국민 배우로 거듭난 배우 남궁민의 깔끔하고 딱 떨어진 이미지와 스파오의 베이직하면서도 상품력을 잘 갖춘 ‘국민상품’의 이미지가 일치해 효과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다고 판단하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G마켓, 사업자 전용 ‘비즈온’ 서비스 할인혜택 강화
G마켓은 사업자회원을 대상으로 한 B2B 전문몰 ‘비즈온’의 서비스를 확대한다고 2일 밝혔다. 월 최대 20만원 쿠폰을 제공하고, 신규 회원 전용 혜택도 늘린다. 개편 전과 비교하면 쿠폰 혜택 규모만 3배 더 커졌다. 신규 회원 전용 혜택도 선보인다. 최근 6개월간 구매 이력이 없는 회원에게는 반값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상품을 별도로 선보인다. 

◇CU, 업계 최대 배달 서비스 구축…‘네이버 간편주문’ 입점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은 2일 네이버와 플랫폼 통합관리서비스 제휴 계약을 체결하고 네이버 간편주문을 통해 구매한 제품을 집앞에 배달해주는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2일 밝혔다. 주문 중계, 배송은 메쉬코리아의 부릉 OMS가 맡는다. 해당 서비스를 위한 파일럿 점포는 CU선릉역점, CU신림카페점이다. 3월 테스트 운영을 거쳐, 상반기 내 전국 3000개 점포로 확대를 계획이다.

◇루나, 톤 크러쉬 아이 섀도우 팔레트 출시
애경산업의 루나는 2일 ‘톤 크러쉬 아이 섀도우 팔레트’(TONE CRUSH EYE SHADOW PALETTE)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루나 톤 크러쉬 아이 섀도우 팔레트는 채도가 낮아 편안하고 따스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뉴트럴 컬러(neutral color)와 눈가를 화사하게 비춰주는 글리터 등 총 8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분위기나 기분에 맞춘 아이 메이크업을 도와준다.

◇bhc치킨, 5가지 맛 ‘콤보 시리즈’ 출시
bhc치킨은 날개 부위와 닭다리로 구성된 ‘콤보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콤보 시리즈’는 ‘뿌링클 콤보’, ‘맛초킹 콤보’, ‘레드킹 콤보’, ‘후라이드 콤보’, ‘골드킹 콤보’ 등 총 5가지 맛으로 이뤄졌다. 지난해 출시된 ‘윙스타 시리즈’의 맛을 동일하게 살리는 한편, 날개 부위로만 구성됐던 기존 메뉴에 닭다리를 추가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CJmall, 봄상품 기획전 개최
CJ ENM 오쇼핑부문의 CJmall은 2일부터 10일까지 봄맞이 가구・가전·인테리어 상품 기획전을 연다고 밝혔다. 2020년 인테리어 트랜드를 담은 신상품 소개는 물론 한샘, 리바트, 자코모, 동서가구, 시몬스 등 다양한 브랜드의 베스트상품을 특가로 판매한다. 브랜드 별로 다양한 사은품이 증정되며, 최대 10만원의 적립금과 7%의 카드청구할인도 혜택도 제공한다. 

◇11번가, 매일매일 봄 프로모션 실시
11번가는 2일 봄 맞이 수요를 겨냥한 다양한 할인 행사를 3월 한달 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고객들의 구매 니즈가 높아진 주요 카테고리를 엄선해 ‘데이 마케팅’을 매일 연다. 2일은 간절기 패션, 3일은 가전, 4일은 마트, 5일은 키즈, 6일은 홈트레이닝 데이다. 13일은 모빌리티, 17일은 신학기, 18일은 집콕 등 매일매일 다른 테마로 행사가 이어질 예정이다.

◇해피바스, 마이크로 미셀라 클렌징 2종 선봬
해피바스는 2일 마이크로 미셀라 트러블케어 버블폼과 마이크로 미셀라 소프트 휩 클렌징폼 2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마이크로 미셀라 트러블케어 버블폼은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클렌징 제품이다.해피바스 마이크로 미셀라 소프트 휩 클렌징폼은 초미세먼지는 딥클렌징하고, 풍성한 수분거품으로 촉촉하게 세안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본아이에프, 취약계층에 ‘본죽 가정 간편식’ 지원
본아이에프는 2일 코로나19 확산으로 결식 위험에 놓여 있는 취약계층 아동 및 어르신들의 식사를 지원하기 위해 ‘본죽 가정 간편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본아이에프는 보건복지부 산하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위스타트 등을 통해 본죽 가정 간편식 9000여개를 전달한다. 이는 코로나19 사태로 끼니 해결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동 및 어르신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New 빈폴, 890311 팝업 스토어 오픈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은 브랜드 리뉴얼 이후 한국적 클래식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오롯이 보여줄 수 있는 대표 상품 ‘890311’ 라인의 첫 번째 팝업 스토어를 비어커 한남점에 이달 11일까지 오픈한다고 2일 밝혔다. 공장, 버스, 택시기사 등 유니폼과 럭비선수들이 입었던 운동복에서 영감을 받아 동시대적인 디자인과 실용성을 가미해 디자인한 워크 웨어 및 스트리트 웨어를 내놨다.

◇위메프 W캠퍼스, 대학 구내식당 ‘100원 식권’ 판매
위메프 W캠퍼스는 국내 주요 대학 캠퍼스 내 구내식당 식권 3000원권을 페이코와 함께 100원에 판매하는 등 대학생 대상 다채로운 혜택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20일까지 판매하는 ‘100원 식권’은 각 대학교 ‘페이코 캠퍼스존’에서 4월 30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강원대, 경북대, 경희대, 고려대, 서울대, 서울과학기술대, 한양대 등 전국 66개 대학 캠퍼스가 참여한다.

◇마켓컬리, ‘우리 돼지고기 Week’ 오픈
마켓컬리는 3월 3일 삼삼데이를 맞아 오는 6일까지 우리 돼지 한돈과 함께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부위인 삼겹살 등 고품질 돼지고기를 최대 30% 특별 할인 판매하는 ‘우리 돼지고기 Week’를 연다고 2일 밝혔다. 한약재를 배합한 전용 사료를 먹고 자란 1등급 돼지고기만을 선별한 무항생제 1등급 한돈 삼겹 2종을 30% 할인 판매한다.

◇롯데하이마트, ‘mom편한 하이드림’ 나눔 프로젝트 7회차 실시
롯데하이마트(대표 이동우)가 엄마와 아이에게 가전제품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활동인 ‘mom편한 하이드림(Hi Dream)’ 나눔 프로젝트를 펼친다고 2일 밝혔다. mom편한 하이드림(Hi Dream) 프로젝트는 엄마와 아이가 희망하는 꿈에 관한 사연을 공모 받아, 꿈을 이루는 데 보탬이 되는 가전제품을 지원하는 프로젝트다. 2018년 처음 프로젝트를 실행한 이래로 현재 7회차를 맞았다. 

◇LG생활건강, ‘후 비첩 순환 에센스’ 업그레이드 출시
LG생활건강은 2일 스테디셀러 ‘후 비첩 순환 에센스’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성분과 패키지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업그레이드 출시된 ‘비첩 순환 에센스’는 왕실효모 성분을 더한 ‘공진비단 배양액’과 ‘연꽃’ 성분을 적용한 점이 특징이다. 피부에 건강한 생기를 올려주고 맑고 청아한 피부로 가꿔준다. 다음 단계의 스킨 케어를 받아들일 수 있는 피부 환경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LF몰, 3월 맞이 3만원 혜택 드림 이벤트
LF몰은 3월 31일까지 한 달 동안 최대 3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봄 시즌을 맞아 모바일 앱 최초 다운로드 시 LF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만 마일리지를 지급하는 동시에 간편 결제수단 ‘토스(TOSS)’로 결제 시 최대 1만원까지 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실시한다.

alias@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