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포스트코리아 김형수 기자] 

◇커스텀멜로우, 온라인 주력 컬렉션 ‘새드스마일’ 론칭

커스텀멜로우는 온라인 주력 컬렉션 ‘새드스마일’을 론칭한다. (코오롱FnC 제공) 2020.2.28/그린포스트코리아
커스텀멜로우는 온라인 주력 컬렉션 ‘새드스마일’을 론칭한다. (코오롱FnC 제공) 2020.2.28/그린포스트코리아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커스텀멜로우는 온라인 주력 컬렉션 ‘새드스마일(SAD SMILE)’을 28일 론칭한다고 밝혔다. 커스텀멜로우는 이번 20SS시즌부터 새드스마일의 스타일수 확장과 함께, 브랜딩 작업도 진행하여 새드스마일을 온라인에 주력하는 컬렉션으로 안착, 커스텀멜로우의 고객층을 확장하겠다는 계획이다.

◇SK스토아, 헬렌카렌 20년 S/S 론칭
SK스토아는 29일 패션PB ‘헬렌카렌’ 봄 신상품 론칭 방송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시그니처 탄성 풀셋업 4종을 선보인다. ‘시그니처 탄성 풀셋업’은 크레이프 이중직 원단으로 만들어진 자켓과 팬츠, 스트레치 성이 가미된 블라우스, 길이감이 넉넉한 벨트로 이뤄졌다. 블랙, 블루네이비, 베이지, 로즈핑크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휠라 언더웨어, 최수영 ‘2020 스프링 컬렉션’ 화보 공개
휠라 언더웨어는 배우 최수영과 함께한 ‘2020 스프링 컬렉션’ 화보를 28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최수영은 이번 시즌 휠라 언더웨어의 대표 라인인 ‘액티브(Active)’ 라인과 ‘인티모 더 테니스(Intimo the tennis)’의 주요 아이템을 스커트, 트랙탑 등과 매치해 색다른 언더웨어 스타일을 제안했다. 브라탑, 레깅스 등의 액티브 웨어, 이지웨어 등도 선보였다.

◇11번가, 해양수산부 손잡고 전복・멍게 할인 행사
11번가는 해양수산부와 손잡고 28일부터 '건강밥상 신선수산물 기획전’을 열고, 제철임에도 불구하고 판매가 부진한 전복과 멍게 등을 최대 37% 할인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봄 제철 통영 멍게와 완도 전복을 선보인다. ‘깐 멍게’(400g)와 초장(40g) 세트를 26% 할인한 8900원에 판매한다. 살아있는 전복을 그대로 산소포장한 ‘완도 꼬마 전복’(400g)은 21% 저렴한 8600원에 선보인다.

◇신세계TV쇼핑, ‘전국 팔도 쌀 대전’ 개최
신세계TV쇼핑은 3월부터 12월 말까지 전국 각지의 우수 브랜드 쌀을 최대 4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전국팔도쌀대전’을 연다고 밝혔다. 지난해 잦았던 태풍과 전국적 쌀 소비 감소 및 가격 하락으로 어려움을 겪는 농가를 돕기 위해 기획했다. 농림식품부 산하 한국농수산식품사업단과의 협업을 통해 합리적 가격에 품질이 검증된 브랜드 쌀을 소개할 예정이다.

◇롯데닷컴 “제철음식으로 면역력 높이세요”
롯데닷컴은 이달 1일부터 27일까지 생연어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680% 증가하는 등 연어가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밝혔다. 롯데닷컴에서 선보이는 대표적 생연어 상품은 ‘노르웨이 슈페리어급 생연어 1㎏’으로 2만6500원에 판매한다. 무료배송도 해준다. 노르웨이 청정바다에서 잡은 생연어를 항공직송으로 제공받아 손질된 필렛(횟감용) 상태로 팩포장해 배송한다.

◇CJ ENM 오쇼핑부문, ‘원더풀데이’ 프로모션 매월 전개
CJ ENM 오쇼핑부문은 5만원 이상의 상품을 모바일 앱으로 구매한 고객에게 구매금액의 10%(최대 1만원)을 적립금으로 지급하는 ‘원더풀데이’ 프로모션을  3월 1일부터 매월 2회씩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상 상품은 행사 당일에 방송되는 TV홈쇼핑과 T커머스 상품, 그리고 CJmall에서 판매 되는 상품이며 여행, 렌탈, 보험, 설치상품 등 일부 상품은 제외된다.

◇GS홈쇼핑, ‘치우리버터 화장품’ 도네이션 방송
GS홈쇼핑은 28일 시작하는 도네이션 방송 ‘따뜻한 세상 만들기’에서 사회적기업 ‘페어트레이드코리아’의 치우리버터 화장품을 판매한다고 밝혔다.‘페어트레이드코리아’는 '환경을 생각하는 공정무역 뷰티브랜드'란 슬로건을 내걸고 공정무역을 통해 구입한 원재료를 활용한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네팔에서 초등학교 지원 등의 생산자 지원 프로젝트를 펼치고 있다.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초등학교 환경정화활동 펼쳐
bhc치킨은 ‘해바라기 봉사단‘ 4기 1조가 이달 25일 서울 용산구 청파동에 위치한 청파초등학교를 방문해 개학에 앞서 아이들이 깨끗한 환경에서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청소를 비롯한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교내 체육관 실내 정리와 바닥 청소를 시작으로 교사 내 계단과 복도 청소와 먼지 제거 등 손이 닿지 않는 곳까지 구석구석 깨끗하게 청소했다.

◇스튜디오 톰보이, MZ세대 응원 메시지 담은 캠페인 화보 공개
신세계톰보이의 스튜디오 톰보이는 28일 봄여름 시즌을 맞아 젊은 세대의 생각과 미래를 응원하는 캠페인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프랑스 파리 현지에서 촬영한 이번 캠페인은 ‘We’re writing #OURFUTURE(우리가 직접 만드는 #우리의미래)’를 주제로 자신의 미래를 당당하게 열어가는 젊은이들의 모습을 담았다.

◇롯데백화점, 다이나핏 협업 뉴트로 패키지 선봬
롯데백화점은 신학기 맞이 바람막이 위크를 28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본점, 잠실점, 인천터미널점, 부산본점 등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롯데백화점은 다이나핏과 단독으로 협업해 바람막이(17만9000원), 조거팬츠(10만9000원)로 구성된 뉴트로 패키지를 선보인다. 휠라, 엄브로에서도 다양한 스타일의 아우터를 선보일 예정이다.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명품 요가복' 룰루레몬 매장 오픈
현대백화점은 28일 경기 성남시 현대백화점 판교점 3층에 '룰루레몬' 매장을 연다고 밝혔다. 캐나다 요가복 전문 브랜드인 룰루레몬은 미국, 호주, 유럽, 아시아 등 전 세계에서 걸쳐 400여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요가, 필라테스, 러닝, 스트레칭, 라이프스타일 용품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스포츠가 아닌 라이프스타일로 고객들에게 다가간다는 방침이다. 

◇유한킴벌리 ‘우생중’, AVA 디지털 어워즈 4개 부문 수상
유한킴벌리는 28일 월경(생리)건강 전문 블로그 ‘우생중(우리는 생리하는 중입니다)’이 2020 AVA 디지털 어워즈에서 4개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분야 전문가들의 심사로 선정되는 이번 시상식에서 ‘우생중’은 기업과 블로그, 소셜 콘텐츠, 메디컬 부문에서 수상을 영예를 차지했다.  

alias@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