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포스트코리아 김형수 기자]
◇깨끗한나라, ‘황사방역용마스크 KF94’ 첫선

깨끗한나라가 선보인 황사방역용마스크 (깨끗한나라 제공) 2020.1.31/그린포스트코리아
깨끗한나라가 선보인 황사방역용마스크 (깨끗한나라 제공) 2020.1.31/그린포스트코리아

깨끗한나라는 식품의약품안전처 허가를 받은 의약외품 보건용마스크, ‘깨끗한나라 황사방역용 마스크’ 흰색 1종과 ‘깨끗한나라 황사방역용 마스크 플러스’ 흰색, 검은색 각 1종, 총 3종을 다음달 4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식약처 허가를 완료한 KF94 등급의 마스크로 입자크기 평균 0.4㎛의 미세먼지를 94% 이상 차단한다.

◇롯데하이마트, 2월에도 ‘창립 20주년 기념 세일’
롯데하이마트는 31일 2월에도 ‘창립 20주년 기념 세일’ 행사를 이어간다고 밝혔다 LG전자와 삼성전자 프리미엄 모델 혹은 가성비 좋은 모델을 각각 선정해 패키지로 구성해 선보인다. 행사품목은 TV, 냉장고, 세탁기, 의류건조기, 에어컨, 김치냉장고, 의류관리기 7개다. 세트 구성된 7개 품목 가운데 3개 품목 이상 구매하면 품목 수에 따라 L.point(엘포인트)를 추가로 준다.

◇CU, 24시간 무통장 송금 서비스 선봬
CU는 31일 송금앱 센드(Send)와 손잡고 업계 최초로 24시간 편의점 무통장 송금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CU 무통장 송금 서비스는 공인인증서나 본인 명의의 은행 계좌, 복잡한 인증절차 없이 현금을 타인 계좌로 보낼 수 있는 편의 서비스다. 전국 CU에서 시간 제약없이 이용할 수 있다. 본인 명의의 은행계좌가 없는 외국인, 청소년 등도 이용할 수 있다.

◇세븐일레븐, 호주 국민 초콜릿 과자 ‘포즈’ 론칭
세븐일레븐은 31일 호주에서 국민 초콜릿 과자로 불리는 ‘포즈(PODS)’를 국내 최초로 단독 출시했다고 밝혔다. ‘포즈(PODS)’는 M&M 초콜릿으로 유명한 세계적인 초콜릿 제조업체 마즈(Mars) 호주에서만 생산하는 유일한 상품이다. ‘포즈’는 우주선 모양의 바삭한 비스킷에 초콜릿과 카라멜 크림이 듬뿍 담겨있다. 크런키한 식감과 함께 쫀득하고 달콤한 초콜릿 필링이 특징이다. 

◇롯데백화점, 그로서란트型 식품 매장 선봬
롯데백화점 잠실점은 31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우가X안성맞춤한우 콜라보 매장에서 우가의 프리미엄 숙성 한우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고품질의 한우를 구매하면서 유명 맛집의 먹거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그로서란트型 팝업’ 매장이다. ‘액티브에이징’ 숙성 한우 스테이크, 506시간 숙성한 삼겹살, 스페인 이베리코 목살 등을 선보인다. 차돌박이 초밥, 삼겹살 초밥 등도 맛볼 수 있다.

◇미샤 “역대 베스트 제품은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에이블씨엔씨는 창립 20주년을 맞아 고객 투표를 실시한 결과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가 미샤 역대 최애 제품으로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 16.1%(1,966건)의 선택을 받은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러뷰 부문’ 1위를 차지했다. 2위는 15.1%(1,837건)의 ‘보랏빛 앰플’이었다. 3, 4위는 새로운 미샤의 베스트셀러 ‘개똥쑥 에센스’와 ‘비폴렌 앰풀러’가 이름을 올렸다. 

◇투썸플레이스, 밸런타인데이 디저트 신제품 출시
투썸플레이스는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케이크 및 디저트 신메뉴를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딸기와 초콜릿 두 가지 재료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다크, 밀크, 화이트에 이은 4세대 프리미엄 초콜릿으로 불리는 '루비 초콜릿'으로 특별함을 더한 케이크를 비롯해, 마카롱, 초콜릿 등 총 11종을 선보인다.

◇휠라 키즈, ‘휠라꾸미 라이트’ 선봬
휠라 키즈는 브랜드 대표 슈즈 ‘휠라꾸미’의 새 버전인 ‘휠라꾸미 라이트’를 본격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휠라꾸미 라이트는 기존 휠라꾸미 슈즈의 장점은 살리면서 아이들이 좋아하는 라이트(불빛 반짝임) 기능을 추가한 모델이다. 별 패턴, FILA 로고를 신발 전체에 디자인 요소로 가미했는데, 신발을 신고 걷거나 뛸 때 이곳에서 형형색색의 불빛이 반짝인다.

◇쿠팡 “밸런타인데이 선물, 쿠팡하세요”
쿠팡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초콜릿, 디지털기기, 패션용품 등 다양한 로맨틱선물 상품을 최대 36% 할인하는 ‘밸런타인데이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31일 밝혔다. 스토어는 초콜릿 카테고리를 메인으로 마련하고, 연인이나 지인 등에게 추천하는 ‘사랑받는 센스 만점 선물’, ‘포장용품’, ‘공연/여행’ 카테고리 등으로 구성됐다.

◇스파오, 2020 데일리지팬츠 신상품 출시
스파오는 31일 누적 300만 장을 판매하며 메가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데일리지 팬츠’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데일리지 팬츠는 총 67종으로 면 팬츠 15종, 슬랙스 21종, 데님 31종으로 이뤄졌다. 친환경 워싱 기법을 사용해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들이 착한 소비를 할 수 있도록 했다. 상품 자체 기능성도 업그레이드했다.

◇산타 마리아 노벨라, 디퓨저 컬렉션 ‘프로퓨모 빼르 엠비엔테’ 선봬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산타 마리아 노벨라는 31일 전 세계 5개 대륙의 향을 담은 디퓨저 컬렉션 ‘프로퓨모 빼르 엠비엔테’를 올해 첫 신제품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디퓨저 컬렉션은 유럽, 아프리카, 아메리카, 아시아, 오세아니아 대륙의 대자연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됐다. ‘기억을 가슴에 새기는 향’을 콘셉트로 각 대륙을 대표하는 향기를 통해 감각적인 세계 일주를 즐길 수 있게 했다.

◇파스쿠찌, 딸기 신제품 9종 출시
파스쿠찌는 제철 딸기를 활용한 음료 7종, 디저트 2종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파스쿠찌 딸기 음료의 올해 컨셉은 ‘베리 나이스 투 미트 유(Berry Nice to Meet You)’로 ‘다시 만나도 반가운 파스쿠찌 딸기 제품’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새싹보리, 타피오카 펄, 치즈큐브 등 다양한 재료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며, 딸기를 활용한 디저트도 선보인다.

◇마켓컬리, 31일 최대 70% 할인 ‘럭키데이’ 개최
마켓컬리는 31일 하루 동안 장바구니 할인쿠폰, 상품 할인, 토스 결제할인 등 3가지 할인혜택을 중복 제공하는 ‘럭키데이’를 연다고 밝혔다. 올해 처음으로 시행하는 럭키데이는 1월 31일 00시부터 24시까지 최대 70%까지 적용한 상품할인과 6만원 이상이면 쓸 수 있는 장바구니 할인 쿠폰에 토스 결제 할인까지 중복으로 할인을 제공한다.

◇티몬, 2월1일 ‘퍼스트데이’ 실시
티몬은 2월1일 퍼스트데이를 통해 1400여개의 특가상품을 최대 90%할인 판매하고 이날 하루 1시간 간격으로 총 64개의 타임어택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또 1원에 구매할 수 있는 1원딜 상품을 70여가지 준비해 고객들에게 깜짝 득템 기회를 제공한다. 대표적으로 메디힐 마스크팩, 헤어드라이기, 농심라면사리면, 닌텐도 스위치 강화유리 액정보호필름 등을 1원에 판매한다.

◇LG생활건강, ‘수려한 효비담 레드바이옴 에센스’ 선봬
LG생활건강은 31일 ‘수려한 효비담 레드바이옴 에센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수려한 효비담 레드바이옴 에센스’는 촉촉하고 산뜻한 타입의 첫 단계 안티에이징 에센스로, 피부 환경 개선에 도움을 주고 피부의 바탕을 다져줘 다음 단계 스킨케어의 효능을 높여주는 부스팅 케어를 선사한다.홍삼에 발효 과학을 접목해 탄생한 ‘발효홍삼레드바이옴’의 레드 에너지를 담았다.

alias@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