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제주는 전기차 팝업스토어를 연다. (신라스테이 제공) 2019.12.11/그린포스트코리아
신라스테이 제주는 테슬라 팝업스토어를 연다. (신라스테이 제공) 2019.12.11/그린포스트코리아

[그린포스트코리아 김형수 기자]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테슬라(Tesla)’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11일 신라스테이는 신라스테이 제주 로비에서 ‘테슬라(Tesla)’ 팝업 스토어를 오는 13일부터 22일까지 매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테슬라의 신형 전기자동차 ‘테슬라 모델 3’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5인승 순수 전기자동차 모델로 젊은 고객들로부터 관심을 얻고 있다. 테슬라의 신형 전기자동차 ‘테슬라 모델3(Tesla Model 3)’를 살펴보고 설명도 들을 수 있다.

신라스테이 제주는 연말 여행을 위해 제주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테슬라 모델3(Tesla Model 3) 투어’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는 ‘테슬라 모델3(Tesla Model 3)’ 전기차에 관심을 가진 신라스테이 제주 투숙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하루 동안(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시승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신라스테이 관계자는 “테슬라 전기자동차의 친환경 이미지를 보다 잘 표현할 수 있고, 다양한 고객을 한 장소에서 만날 수 있는 공간으로 신라스테이 제주를 선택했다”고 말했다. 

alias@greenpost.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