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포스트코리아 김형수 기자] 

◇헬로네이처, 브랜드 전면 리뉴얼

헬로네이처 로고. (헬로네이처 제공) 2019.11.12/그린포스트코리아
헬로네이처 로고. (헬로네이처 제공) 2019.11.12/그린포스트코리아

헬로네이처는 8년 만에 브랜드 전면 리뉴얼을 단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새롭게 내세운 브랜드 슬로건은 ‘오늘이 맛있는 탐험’이다. 다양한 맛과 취향에 대한 탐험을 통해 엄선한 최상의 제품들로 고객 감동을 지향하는 푸드 라이프샵이 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헬로네이처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가진 고객들에게 보다 새롭고 독특한 쇼핑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현대렌탈케어, 몰려드는 기업 렌탈 주문에 ‘콧노래’
현대렌탈케어는 최근 4개월간의 B2B 렌탈사업 부문 매출이 전년 동기간 대비 150% 증가했다고 12일 밝혔다. 같은 기간 전체 매출은 77% 증가했다. 현대렌탈케어 관계자는 “원자재 가격 및 인건비 인상 등 원가 상승 요소가 많지만 공격적 사업 확장을 위해 렌탈 가격을 동결하거나 인상 폭을 최소화하고, 품질을 높인 리뉴얼 제품과 신제품 등을 대거 선보인 게 주효했다”고 설명했다.  

◇GS샵, ‘달달마켓X종가집’ 정기배송 방송 
GS샵은 오는 13일 결제 한번으로 3번에 나눠 김치를 배송 받을 수 있는 ‘달달마켓X종가집’ 김치 정기배송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총 16.5㎏의 김치를 5.5㎏씩 3주 간격으로 세 번에 나눠서 배송해준다. 매달 김장한 것처럼 신선한 맛의 김치를 받아볼 수 있으며 한꺼번에 대용량의 김치를 저장해야 하는 부담을 덜 수 있다. GS샵 모바일앱으로 주문 시 3000원이 할인된다.

◇롯데마트, ‘칙칙쿡쿡 2기’ 매장 운영할 예비창업가 모집
롯데마트는 12일부터 오는 20일까지 외식 창업을 희망하는 청년들을 대상으로 ‘칙칙쿡쿡 2기’ 매장을 운영할 예비창업가 4팀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내년 1월부터 12월까지 서울역 롯데마트 내 푸드코트에서 식당을 직접 운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1년간의 인큐베이팅 과정을 마친 창업가 4팀에게는 롯데마트 내 푸드코트에 입점해 매장을 운영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현대그린푸드, 이탈리 나이트 '맥주의 밤' 개최
현대그린푸드는 오는 29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위치한 이탈리아 프리미엄 식문화 공간 ‘이탈리(EATALY)’에서 ‘이탈리 나이트(EATALY NIGHT)’를 연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의 테마는 '맥주의 밤'으로, 음료 교환권 1장을 사용하면 이탈리아 맥주 '페로니(PERONI)'가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맥주와 어울리는 다채로운 이탈리아 전통 음식을 맛볼 수 있다. 


◇홈플러스, 직수입 크리스마스 트리 선봬
홈플러스는 직수입 크리스마스 트리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홈플러스가 직수입해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트리는 ‘편리미엄(편리함+프리미엄)'이라는 트렌드를 키워드로 크리스마스 장식과 용품 등 총 58종으로 구성됐다. 대표상품인 ‘올인원트리’는 트리와 골드 및 레드볼의 조명, 패브릭 양말, 눈송이, 반짝이 별장식, 데코용 선물상자 등 32종의 장식이 세트로 구성됐다.

◇롯데하이마트, 육군본부에 가전제품 기증
롯데하이마트는 12일 충남 계룡시 육군본부를 방문해 육군장병의 복지증진과 사기진작 목적으로 총 3000만원 상당의 가전제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증식에는 이동우 롯데하이마트 대표이사와 서욱 육군참모총장이 참석했다. 공기청정기, 커피 머신, 청소기 등 롯데하이마트가 전달한 생활가전은 육군장병들의 체육대회 포상 경품으로 사용된다.

◇공은찬 휠라 신발 수석전문위원, 국무총리 표창
휠라코리아는 지난 11일 열린 ‘제33회 섬유의 날 기념식’에서 FILA LAB 소속 공은찬 수석전문위원이 연구개발 부문 ‘국무총리 표창’을 받았다고 밝혔다. 공은찬 수석전문위원은 휠라의 신발 R&D센터인 FILA LAB 소속으로, 약 40년 동안 신발산업에 종사했다. 중창과 밑창 등의 소재 개발을 필두로 신발패션산업 분야의 기술 발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았다.

◇티몬, 국내 최대 온라인 여행박람회 개최
티몬은 겨울 성수기 여행시즌을 앞두고 하나투어, 모두투어 등 국내 대표 15개 여행사와 함께 350여개의 초특가 여행상품을 선보이는 ‘2019 하반기 여행박람회’를 오는 30일까지 연다고 12일 밝혔다. 하나투어, 모두투어, 노랑풍선, 롯데관광 등 국내 대표 15개 여행사가 참여한다. 국내/해외 패키지와 자유여행, 액티비티상품 등 엄선된 350여개의 상품을 선보인다.

◇롯데, 에티오피아 참전용사 위한 복지회관 건립
 롯데는 유엔참전용사 국제추모일인 11일 에티오피아 아디스아바바 현지에서 참전용사복지회관 준공식과 참전용사 후손 장학금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롯데는 정전 60주년이었던 2013년부터 국방부와 협약을 맺고 해외 한국전쟁 참전용사들에 보은하는 의미로 ‘참전용사복지회관 건립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에티오피아는 태국, 콜롬비아에 이은 세 번째 지원국가이다.

◇롯데면세점, 온・오프라인 고객 서비스 강화
롯데면세점은 내국인 고객의 쇼핑환경 개선을 위한 결제 플랫폼 확장과 온・오프라인 마케팅 확대를 통한 고객 서비스 강화에 힘쓰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이날부터 롯데면세점 오프라인 전 매장에서 카카오 간편가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여행 토탈 서비스 플랫폼인 ‘트립플러스’도 오픈했다. 해외여행을 떠날 때 필요한 서비스를 롯데면세점 앱을 통해 이용할 수 있게 했다.

◇이마트 ‘에브리데이 국민가격’ 100일…와인 84만병 판매
이마트는 지난 8월 1일 출시 후 100일을 맞은 에브리데이 국민가격 매출을 분석한 결과 와인 84만병, 물티슈 130만개, 생수 340만병 등 주요 상품들이 좋은 판매 실적을 거뒀다고 밝혔다. 초저가 와인 구매자 중 55%는 최근 6개월간 이마트에서 와인을 한번도 구매한 적이 없는 신규 고객이었다. 와인이 몸값을 낮추자 신규 고객이 유입된 것이다.

◇더페이스샵, ‘TWINKLE PARTY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
더페이스샵은 ‘TWINKLE PARTY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은 연말연시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즐기는 파티가 메인 컨셉으로, 고급스러우면서 반짝임이 극대화된 골드 컬러와 크리스마스 감성의 레드, 블루, 블랙 컬러가 어우러진 고급스러운 패키지의 세트 제품으로 이뤄졌다. 

◇질스튜어트스포츠, 몸짱 소방관들과 함께 기부 캠페인 동참
LF의 질스튜어트스포츠는 화상환자 치료비 마련을 위해 라이프핏 스타일 매거진 ‘멘즈헬스’, 몸짱 소방관들과 함께하는 기부 캠페인에 동참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화보는 화상환자의 치료비를 마련하고 믿음직한 소방관의 이미지를 널리 알리기 위한 캠페인의 일환인 ‘몸짱 소방관 달력’ 홍보를 위한 화보다.

◇레어카인드, ‘레디 투 크러쉬 라인’ 출시
레어카인드는 반짝이는 글리터링 메이크업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는 ‘레디 투 크러쉬’ 라인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레디 투 크러쉬 라인은 아이 섀도우 5종과 립 제품 2종이다. 레디 투 크러쉬 섀도우는 글리터를 쏟아낸 듯 반짝이는 펄이 돋보이는 아이 섀도우다. 레디 투 크러쉬 립 매트는 다이아 펄이 코팅된 립스틱이다.

◇엠퀴리, ‘홀리데이 에디션’ 선봬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엠퀴리는 ‘홀리데이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은 ‘엠퀴리 부띠크 호텔로의 초대’를 콘셉트로 제작됐다. ‘엠퀴리 부티끄 베스트 세럼 세트’, ‘엠퀴리 부티끄 듀얼 세럼 세트’로 이뤄졌다. 두 가지 모두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등 셀럽이 사용했다며 입소문이 난 ‘엠퀴리 세럼’을 중심으로 패키지를 구성했다.

◇11번가, 역대 최초 日거래액 1470억원 달성
11번가는 ‘십일절(11월 11일)' 당일 일 거래액이 1470억원을 돌파하며 역대 최대의 성과를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해 11월 11일 일 거래액 1020억원 보다 44% 증가한 실적이다. 1분당 1억200만원 이상 판매된 셈이다. 11일 하루 구매 고객수는 111만명으로 전년 같은 날 대비 38%, 판매 상품수량은 429만개로 53% 급증했다.

alias@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