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mall은 강식당2 굿즈 기획전을 한다. (CJ ENM 오쇼핑부문 제공) 2019.7.5/그린포스트코리아
CJmall은 강식당2 굿즈 기획전을 한다. (CJ ENM 오쇼핑부문 제공) 2019.7.5/그린포스트코리아

 

[그린포스트코리아 김형수 기자] CJ ENM 오쇼핑부문은 5일부터 tvN ‘신서유기’, ‘강식당’에서 공개했던 캐릭터 상품을 선보이는 CJmall ‘강식당2 굿즈 기획전’를 연다고 밝혔다. 캐릭터 상품은 실제 경주 강식당에서 사용되었던 소품을 활용해 E&M부문에서 기획·제작한 것이다.

강식당 캐릭터 상품은 남녀를 형상화한 ‘신묘한 힘’, ‘기묘한 힘’과 개를 형상화한 ’미묘한’, 신규 캐릭터 사막 여우 ‘스딸라’ 등의 캐릭터로 이뤄졌다. 이 캐릭터를 활용한 인형, 머그컵, 접시, 폰케이스, 스트로우, 핀브로치 등 9가지 상품을 선보인다. 이달 말에는 상품 4종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기획전 론칭을 기념해 오는 11일까지 이벤트를 준비했다. CJmall 기획전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댓글을 남긴 고객 3명을 추첨해 출연진 친필 사인이 있는 강식당 프로그램 포스터와 캐릭터 상품으로 구성된 ‘굿즈 랜덤 박스’를 증정한다. 

CJ ENM 오쇼핑부문 관계자는 "tvN 강식당 프로그램의 인기와 더불어 굿즈 상품이 계속해서 좋은 호응을 얻고 있어 기획전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달 내 CJ ENM 공식 굿즈 스토어 ‘MY-CT’ 브랜드관도 오픈할 예정으로 CJmall에서 콘텐츠와 연계된 다양한 상품을 지속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alias@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