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엔케어, 임산부의 날 맞아 '맘스케어 캠페인'

2018-10-10     권오경 기자
2018.10.10/그린포스트코리아

[그린포스트코리아 권오경 기자]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이승우)가 '임산부의 날'을 맞아 산모의 건강을 지원하는 ‘맘스케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출산 및 육아 관련 최대 커뮤니티인 '앙쥬'와 함께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육아로 지친 엄마들을 응원하고, 이들의 건강 관리를 돕고자 마련됐다. 

캠페인에 참여하는 산모들에게는 체력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맘스케어 키트'를 증정한다. 맘스케어 키트는 아이 양육으로 자신의 건강 관리에는 소홀하기 쉬운 산모를 위한 건강식품 키트로, 천호엔케어의 ‘블루베리 프리미엄’(14일분)과 건강기능식품 ‘데일리락토’(30일분) 등 2종으로 구성됐다. 각종 출산용품으로 구성된 앙쥬 샘플팩도 함께 증정한다.

이번 캠페인은 출산을 앞두고 있는 임산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오는 31일까지 천호엔케어 공식 쇼핑몰인 천호엔케어몰에 가입한 후 천호엔케어몰 ID와 출산 예정일, 본인이 운영 중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계정 주소를 남기면 된다. 총 100명의 산모를 선발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내달 5일 발표된다.

이밖에 캠페인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내달 23일까지 맘스케어 키트 후기를 작성할 경우 추첨을 통해 천호엔케어의 '흑염소 진'과 건강기능식품 '먹슬림'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