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티세럼 i♡i 리미티드 컬렉션’ 출시

천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는 ‘잡티세럼 i♡i 리미티드 컬렉션’을 출시해 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2018.11.8/그린포스트코리아
천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는 ‘잡티세럼 i♡i 리미티드 컬렉션’을 출시해 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2018.11.8/그린포스트코리아

[그린포스트코리아 권오경 기자] 천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는 ‘잡티세럼 i♡i 리미티드 컬렉션’을 출시해 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일러스트레이터 브라이언 레아와 협업해 만든 이번 리미티드 컬렉션은 그의 작품이 담긴 한정판 ‘i♡i 컬렉션 거울’과 아이소이 제품 4종으로 구성됐다.

제품 4종은 △아이소이 베스트 셀러인 잡티 세럼 △새롭게 출시된 마일드 필링 젤 △잡티 케어 첫 단계 필수 아이템 잡티 토닉 △잡티 세럼의 효과를 농축한 잡티 마스크 등이다.

리미티드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잡았다! 잡티 시그널’ 이벤트도 진행한다. 리미티드 컬렉션을 기존 정가 대비 38%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잡티 세럼 단품과 잡티 세럼 스페셜 키트도 각각 20%, 50% 할인 판매한다.

해당 이벤트는 다음달 31일 오후 2시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아이소이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아이소이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잡티세럼 리미티드 컬렉션은 세계적인 탑 아티스트 브라이언 레아의 콜라보 작품을 패키지에 담아낸 것으로, 불가리안 로즈 라인 제품을 보다 풍성한 구성으로 제공하고자 기획했다”며 “이번 컬렉션을 통해 아이소이만의 잡티케어 기술력을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소이는 ‘유해 성분 없는 건강한 화장품’을 모토로 피부 친화적인 제품을 선보이는 천연 유래 화장품 브랜드다. 미국 비영리단체 EWG가 분류한 안전등급 베리파이드(VERIFIED) 마크를 획득하고,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피부자극 테스트를 엑설런트(EXCELLENT)로 통과해 제품의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roma2017@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