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0.10/그린포스트코리아
2018.10.10/그린포스트코리아

[그린포스트코리아 권오경 기자]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이승우)가 '임산부의 날'을 맞아 산모의 건강을 지원하는 ‘맘스케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출산 및 육아 관련 최대 커뮤니티인 '앙쥬'와 함께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육아로 지친 엄마들을 응원하고, 이들의 건강 관리를 돕고자 마련됐다. 

캠페인에 참여하는 산모들에게는 체력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맘스케어 키트'를 증정한다. 맘스케어 키트는 아이 양육으로 자신의 건강 관리에는 소홀하기 쉬운 산모를 위한 건강식품 키트로, 천호엔케어의 ‘블루베리 프리미엄’(14일분)과 건강기능식품 ‘데일리락토’(30일분) 등 2종으로 구성됐다. 각종 출산용품으로 구성된 앙쥬 샘플팩도 함께 증정한다.

이번 캠페인은 출산을 앞두고 있는 임산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오는 31일까지 천호엔케어 공식 쇼핑몰인 천호엔케어몰에 가입한 후 천호엔케어몰 ID와 출산 예정일, 본인이 운영 중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계정 주소를 남기면 된다. 총 100명의 산모를 선발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내달 5일 발표된다.

이밖에 캠페인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내달 23일까지 맘스케어 키트 후기를 작성할 경우 추첨을 통해 천호엔케어의 '흑염소 진'과 건강기능식품 '먹슬림'을 증정한다.

roma2017@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