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세] 2018년 08월 08일 호랑이띠의 오늘 하루 운세
[운세] 2018년 08월 08일 호랑이띠의 오늘 하루 운세
  • 이서진 기자
  • 승인 2018.08.08 05: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린포스트코리아=이서진 기자] 2018년 08월 08일 호랑이띠의 오늘 하루 운세는 이렇게 좋을 수가.. 그 동안의 마음 고생이 한 순간에 해결되는 듯 하다. 너무 들떠 일을 그리치지 말고 평온한 마음을 갖고 하나씩 해결하는 슬기로운 자세가 필요하다.

▣ 50년생 - 왜 자꾸 어긋나는지 이유를 알 수 없어 답답하다.

▣ 62년생 - 한번 내 손을 떠난 것은 다시 되돌리거나 되찾기 어렵다.

▣ 74년생 - 믿는 도끼에 발등을 찍힌다. 너무 많은 것을 말하거나 다 보여주지 마라.

▣ 86년생 - 달콤한 말에 현혹되지 말고 마음의 중심을 잘 잡아야 한다.

▣ 98년생 - 나만이 가지고 있는 독특한 매력을 알아줄 수 있는 사람을 만날 수 있는 날이다.

한편 태어난 별자리(생일)별 오늘의 운세는 다음과 같다.

▣ 양자리(3/21~4/19)

즉흥적인 생각으로 해결하려는 자세는 금물입니다. 원칙과 매뉴얼대로 움직이는 것이 가장 빠른 해결법입니다. 자신에게만 일이 집중되는 것을 탓하지 말고 잠시 동안 자유를 포기하는 것도 좋습니다. 그 만큼 되돌아오는 대가가 있을 것입니다.

▣ 황소자리(4/20~5/20)

자신의 잠재되어 있는 예지력을 동원한다면 반드시 마음의 평정을 얻고 지금보다 훨씬 앞선 미래를 보장 받을 수 있으니 이성적인 판단으로 현재의 상황을 이끌어 나가야 할 것입니다.

▣ 쌍둥이자리(5/21~6/21)

시작하려는 일이 있다면 잠시 보류하는 것이 좋습니다. 준비는 다 되었으나 날이 적절치 못합니다. 재점검을 해보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주변 인간관계의 복잡한 문제들이 해결되어 갑니다.

▣ 게자리(6/22~7/22)

현재 상황을 유지하는 것에 힘써야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잘 쌓아온 대인관계가 구설로 인해 자칫 금을 가게 할 수 있으니 언행에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오늘은 무엇이든 자중하는 것이 이롭습니다.

▣ 사자자리(7/23~8/22)

감정의 기복이 심해지는 하루 입니다. 자칫 스트레스로 인해 일을 그르칠 수 있으니, 심적인 안정이 필요합니다. 언행을 조심하고 심신의 안정을 취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 처녀자리(8/23~9/23)

남들보다 한발 앞서는 위치에 있기 때문에 두렵고 고독할 수 있습니다. 타인과의 대화에도 언변력이 좋아 설득력이 대단하나 다른 사람의 의견을 존중하여야 하며 경솔한 행동을 하지 마십시오.

▣ 천칭자리(9/24~10/22)

적극성을 지닌 당신의 재능과 매력을 자랑해도 좋습니다. 바쁜 일에서 도피할 생각은 말아야 합니다. 당신은 책임감이 강하고 무엇이든 두려워하지 않는 배짱을 지녔습니다. 그러나 더 높은 위치에 오르려면 남을 배려하는 태도가 많이 필요한 날입니다.

▣ 전갈자리(10/23~11/22)

이상 속에서 끝없는 호기심을 추구하는 당신의 오늘은 적당한 휴식이 필요한 날입니다. 가족이나 가까운 친구와의 만남에 행운이 있습니다. 새로운 변화를 시도하지만 아직 때가 아니므로 현실에 적응하도록 노력하십시오.

▣ 사수자리(11/23~12/24)

의구심이 많은 관계로 일을 너무 미루다 보면 후회만 남게 됩니다. 확신을 가지고 성공의 목표를 향해 힘차게 전진하세요. 오늘 당신이 지켜야 할 것은 확고한 신념과 하루관이므로 마음을 나약하게 먹는다면 큰일을 도모하기 쉽지는 않을 것입니다.

▣ 염소자리(12/25~1/19)

당신의 긍정적인 적극성이 빛을 발하는 때입니다. 폭 넓은 만남으로 당신의 진가를 발휘하며 솔직한 모습을 보이세요. 인생에 있어 마음을 터놓을 인연을 얻게 될 것입니다.

▣ 물병자리(1/20~2/18)

처리해야 할 일들이 끊임없는 하루 입니다. 비록 몸은 피곤하지만, 부지런히 하는 당신의 모습에 주위의 평가가 올라가니 마음은 즐겁습니다.

▣ 물고기자리(2/19~3/20)

활력이 넘쳐 흐르며 의욕도 되찾을 수 있는 뭔가 새롭고 대담한 일을 시도해 보기 좋은 날입니다. 그러나 중대한 결정은 천천히 기회를 기다리는 것이 현명합니다.

(출처=데일리운세/사주닷컴)

issuenews@eco-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