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세] 2018년 08월 07일 말띠의 오늘 하루 운세
[운세] 2018년 08월 07일 말띠의 오늘 하루 운세
  • 이서진 기자
  • 승인 2018.08.07 05: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린포스트코리아=이서진 기자] 2018년 08월 07일 말띠의 오늘 하루 운세는 중요하지 않은 일에 노력을 허비하지 말라. 하고자 하는 일과 해야 하는 일 사이에서 다소 혼선과 갈등이 생길 수 있으니 신중히 판단하고 행동하라.

▣ 54년생 - 주위의 조언에 귀 기울이면 생각지도 못한 도움을 받는다.

▣ 66년생 - 길을 바꾸어 다시 도전해보라. 의외의 좋은 성과가 기대된다.

▣ 78년생 - 소식이 끊겨서 궁금해하던 사람으로부터 연락이 온다.

▣ 90년생 - 쓸데없는데 신경을 쓰지 말고 일 처리에 능률을 올려라.

▣ 02년생 - 보다 좋은 방향으로 나가기 위하여 노력하라.

한편 태어난 별자리(생일)별 오늘의 운세는 다음과 같다.

▣ 양자리(3/21~4/19)

하고자 하는 일들이 막힘이 있고 괴로운 형상입니다. 즉흥적인 감각에 의지하지 말고 원칙에 입각하여 처리해야 합니다. 당신 뜻에 맞지 않는다 해도 여유를 가지고 관망해야 합니다.

▣ 황소자리(4/20~5/20)

침착하게 행동 하여야 하며 당신의 성공 여부는 예리하고 융통성 있는 판단력에 달려 있습니다. 말과 행동이 일치하는 사람의 충고를 받아들여야 합니다.

▣ 쌍둥이자리(5/21~6/21)

당신의 마음속은 온통 부풀어져 있어 상상 속의 세계에 빠져 있습니다. 지적 욕구를 채우는 재미에 푹 빠져보세요. 어떠한 시험도 응시해 본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망설이지 말고 실천해 보세요.

▣ 게자리(6/22~7/22)

고대하던 일들이 결실을 맺어줍니다. 서둘지 말고 차분하게 조금 더 기다리세요. 곧 완벽한 결실이 맺어집니다. 작은 실수가 화근이 될 수 있으니 긴장을 늦추지 말고 점검하십시오. 오늘은 계획을 더욱 신중하게 준비해야 합니다.

▣ 사자자리(7/23~8/22)

표면적으로 나타난 상황에 좌우되지 말고 신중하게 검토한 후 결론을 내려야 큰 실수를 피할 수 있습니다. 특히 사랑하는 사람과의 관계에 문제가 있다면 그것은 서로에 대한 진실이 부족하기 때문이니 진실한 마음으로 상대방을 대하길 바랍니다.

▣ 처녀자리(8/23~9/23)

남을 너무 믿는 자세보다는 미리 철저한 사전 답사를 한 후에 중요한 일을 결정해야 할 것입니다. 좋은 운을 섣부른 결정으로 인해 그릇 칠 수 있으니 오늘은 당신이 제일 심각하게 조심해야 할 부분은 바로 거래에 의한 계약이나 서류상의 문제입니다.

▣ 천칭자리(9/24~10/22)

오늘은 순조로운 시간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준비한 것이 있다면 실행에 옮겨도 좋을 듯 합니다. 스스로 깨닫지 못했던 잠재력과 아이디어가 샘솟는 시기입니다.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 전갈자리(10/23~11/22)

오늘은 만남을 통해 행운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매너 있는 언행과 상대의 말을 경청하는 자세를 체크하세요. 업무에서 뜻하지 않은 난제에 부딪힐 수 있으나 지혜로움으로 극복할 수 있습니다.

▣ 사수자리(11/23~12/24)

지나간 일을 후회하는 것은 발전하는 자세에 도움 되지 않습니다. 중요한 것은 목표와 희망을 잃지 않는 것입니다. 당신의 열정과 유대감을 형성할 수 있는 상대를 찾아야 합니다.

▣ 염소자리(12/25~1/19)

오늘은 원하는 것을 얻게 되는 중요한 순간입니다. 정신을 집중하여 적극적으로 수집해야 할 것입니다. 또한 일 관계로 인해 만나는 사람에게 연애 감정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일이 커지기 전에 공과 사는 명확하게 구분하는 것이 좋습니다.

▣ 물병자리(1/20~2/18)

오늘은 좋은 기운이 넘칩니다. 여행길엔 행운이 따르니 연인 또는 모처럼 가족들과 함께 여행을 떠나 보는 것도 좋겠군요. 일에는 서두르지 말고 서서히 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 물고기자리(2/19~3/20)

어떤 계획을 실행함에 있어 신속하게 밀고 나가는 것이 좋은 결과를 얻는 지름길임을 명심하길 바랍니다. 당신에게 리더십과 귀인의 도움을 받는 아주 좋은 운세가 왔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밀고 나가야 합니다.

(출처=데일리운세/사주닷컴)

issuenews@eco-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