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사진=YG 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이콘 사진=YG 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린포스트코리아=이재훈 기자] 아이콘이 오늘밤 6시, 신곡으로 컴백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오늘(2일) 0시, 공식 블로그를 통해 아이콘의 새 미니 앨범 'NEW KIDS : CONTINUE’ D-DAY 포스터를 게재했다. 아이콘은 컴백에 앞서 “새로 시작하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열심히 달릴 생각이다”고 당찬 포부를 전했다.

그룹 '아이콘'이 올해 1월 발표한 앨범 '리턴'의 타이틀곡 '사랑을 했다'는 상반기 최고 히트곡이다. 아이콘은 데뷔 이래 가장 파격적인 변신에 나선다. 지금까지 선공개된 티저 이미지와 영상를 통해 멤버들은 ‘다크&섹시(DARK&SEXY)’, ‘와일드앤영(WILD&YOUNG)’ 콘셉트를 완벽히 소화, 팬들의 마음을 제대로 저격했다.

아이콘은 '사랑을 한다'로 초등학생들 사이에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약 한달 넘게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음원 차트 정상을 기록하는 등 화제가 됐다. 특히, 쉬운 멜로디와 리듬으로 유치원생과 초등학생들 사이에서 '떼창곡'으로 여전히 인기를 누리고 있다.

한편, 'NEW KIDS : CONTINUE'는 지난해 5월 'NEW KIDS:BEGIN'과 올해 1월에 발표한 'RETURN'를 잇는 3부작 완결판이다. 타이틀곡 '죽겠다(KILLING ME)'와 서브 타이틀곡 '바람(FREEDOM)'을 비롯해 'ONLY YOU', '칵테일(COCKTAIL)', '줄게(JUST FOR YOU)' 등 총 5곡이 수록된다.

 

 

 

 

 

 

issuenews@eco-tv.co.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