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조승우 사진=씨그널 엔터테인먼트그룹, AM 스튜디오 제공
'라이프' 조승우 사진=씨그널 엔터테인먼트그룹, AM 스튜디오 제공

[그린포스트코리아=이재훈 기자] ‘라이프’ 조승우와 이동욱이 긴장감을 높이고 있다.

JTBC 월화특별기획드라마 ‘라이프(Life)’ 측은 31일 의국에 들이닥친 구승효(조승우 분)와 이를 지켜보는 예진우(이동욱 분)의 모습을 공개해 궁금증을 증폭한다. 의료진 사이에 심어둔 ‘먹깨비’의 조력으로 내부 정보를 손에 쥔 구승효는 전 의국 대상 구조경영진단 지침을 내리며 본격적인 수술의 시작을 알렸다.

공개된 사진 속 구조실 직원들을 대동하고 의국을 기습한 구승효는 공기의 흐름마저 바꾸는 날카로운 카리스마로 보는 이들을 숨죽이게 한다. 

오늘(31일) 방송되는 4회에서 구조경영진단을 통해 전 의국의 서류를 입수한 구승효는 병원에 숨겨진 비밀과 마주하게 된다. ‘라이프’ 제작진은 “구승효가 꺼내든 메스가 뜻밖의 비밀을 드러내며 병원에 숨겨진 이면을 적나라하게 드러낸다. 왜 ‘라이프’가 차원이 다른 의학드라마인지 오늘(31일) 방송되는 4회를 통해 다시 한번 확인하게 될 것”이라며 기대를 높였다.

한편, 월화드라마 화제성 지수 1위(굿데이터 코퍼레이션 기준)를 차지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으로 웰메이드 의학드라마의 품격을 입증하고 있는 ‘라이프’ 4회는 오늘(31일) 밤 11시 JTBC에서 방송된다.

 

issuenews@eco-tv.co.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