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사진='라디오스타' 제공
'라디오스타' 사진='라디오스타' 제공

[그린포스트코리아=이재훈 기자] 라디오스타'가 눈길을 끌고 있다.

오늘(4일) 수요일 밤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 / 연출 한영롱)는 '실검 그 무게를 견뎌라' 특집이다.'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아이돌 위너 이승훈은 톱스타와의 열애 사실을 밝혀 화제가 되고 있다. 

대중문화평론가 여창용은 "이승훈은 미팅만 세 번을 하고 위너 멤버 중에서 마지막 순서로 ‘라디오스타’에 승차한 것과 관련해 기쁨을 감추지 않았다. 자연스럽게 의욕이 폭발했고 입담과 개인기가 만발했다. 이승훈은 앞선 인터뷰에서 묻지도 않았는데 자신의 연애사를 자체 폭로한 사실이 공개돼 모두를 폭소케 했다. 그는 톱스타를 만난 적 있다고 자신이 얘기한 것과 관련해 이를 인정하면서 “입 무거운게 최고”라며 톱스타와의 연애 3단 비법을 공개해 모두를 박장대소하게 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차태현 4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승훈이 톱스타와의 연애를 할 수 있었던 3단 비법과 5조5억개의 개인기 중 최고 높은 수준의 개인기는 오늘(4일) 수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ssuenews@eco-tv.co.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