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 아이유, "미성년자 친구들은 집에 가자" 발언...진정한 개념돌
'화제' 아이유, "미성년자 친구들은 집에 가자" 발언...진정한 개념돌
  • 이재훈
  • 승인 2018.05.18 12: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유 사진=페이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이유 사진=페이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린포스트코리아=이재훈 기자] 아이유가 출연한 tvN 드라마가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KBS2 ‘슈츠’ 와 SBS ‘스위치’와 공동 수목 드라마 1위로 17일 종방하였다.

이에 과거 아이유가 콘서트에 온 10대 팬들을 향해 조언안 일화가 재조명되고 있다.

아이유는 과거 ‘IU TV’를 통해 진행한 청주 콘서트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콘서트 첫 번째 앙코르에 이은 두 번째 앙코르에서 그는 “너무 고맙다. 근데 미성년자 친구들은 9시 45분이 넘으면 집에 가자.”라고 말했다.

아이유는 “밤길이 너무 위험하고 또 청주 콘서트 이 공연장이 약간 외곽에 있는 곳이라서…”라며 그 이유를 설명했다.

이에 한 10대 팬이 “괜찮아요.”라고 소리치자, 아이유는 “제가 안 괜찮아요. 10대 팬 분들은 지금 부모님께서 집에서 애타게 기다리신다.”라며 단호하게 말했다. 

영상 말미에서 그는 콘서트를 마친 후 “너무 섭섭해하지 말아 달라. 10대 유애나(아이유 팬덤) 걱정돼서 그런거니까. 10대들이 자발적으로 나가는게 뭉클할 정도로 너무 예뻤다.”라며“10대들을 위한 콘서트도 할까 봐요.”라며 훈훈하게 마무리했다.

 

issuenews@eco-tv.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