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기획 제품 30종을 출시했다. (파리바게뜨 제공) 2018.5.2/그린포스트코리아
파리바게뜨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기획 제품 30종을 출시했다. (파리바게뜨 제공) 2018.5.2/그린포스트코리아

[그린포스트코리아 서창완 기자] 파리바게뜨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기획 제품 30종을 출시했다.

파리바게뜨는 “‘감사와 사랑이 빛나는 5월’을 주제로 다양한 디자인과 맛의 제품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인기 캐릭터 뽀로로 등과의 협업 제품들이 눈에 띈다. ‘노래하는 핑크퐁과 상어가족의 피크닉’은 케이크 상단 상어인형 장식을 누르면 ‘상어가족 노래’, ‘콩순이공룡송케이크’는 케이크 위 콩순이 장식에서 ‘공룡송(song)’이 흘러나온다. 휴대전화 불빛을 비추면 뽀로로와크롱 장식이 춤을 추는 ‘이집트에 간 트래블러 뽀로로’ 등도 있다.

꽃을 모티브로 디자인한 제품들도 있다. ‘샤이닝플라워케이크’는 생크림과 산딸기&딸기퓨레로 만든 스폰지 케이크에 금박을 얹었다. ‘감사가득플라워케이크’는 딸기생크림과 딸기콤포트로 만든 스폰지 케이크에 카네이션과 감사 문구를 더했다. 분홍색 튤립 한 송이를 화관 모양의 케이크 위에 올린 ‘감사의 핑크꽃송이’ 등도 판매된다.

이밖에 복숭아 맛을 강조한 ‘피치블라썸롤’, 낱개 포장해 제공하는 ‘제주한라봉&딸기요거트 케이크’ 등 다양한 과일을 활용한 롤케이크도 준비됐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기념해 인기 캐릭터와 협업하고 제철과일을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특별한 날을 의미있게 보낼 수 있는 이색 실속형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파리바게뜨 가정의 달 기획제품은 해치앱, 카카오, 11번가 등으로 구매하면 선착순 최대 20%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eotive@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