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29일까지 ‘비비고 국모닝 체험단’ 이벤트 진행

[사진=CJ 제일제당]
[사진=CJ 제일제당]

 

CJ제일제당은 ‘비비고 가정간편식’ 3종을 제공하는 ‘비비고 국모닝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CJ제일제당측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바쁜 아침에도 식사를 챙겨먹는 분위기를 조성하고 한국의 아침식사 문화를 알릴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는 29일까지 CJ제일제당 홈페이지에서 ‘비비고 가정간편식’으로 아침식사를 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이벤트 내용을 공유하고, 댓글에 URL을 첨부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비비고 가정간편식’ 3종(소고기무국, 소고기미역국, 황태해장국)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30일.

유지선 CJ제일제당 HMR 마케팅담당 대리는 "‘아침식사’에 대한 빅데이터(2015년~2017년) 분석결과 ‘아침식사는 중요하지만, 챙겨먹기 힘들다’는 의견이 가장 많았고 이 결과에서 착안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면서 "아침밥을 챙겨먹는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일회성이 아닌 연중 캠페인으로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CJ제일제당 ‘비비고 가정간편식’은 출시 첫해인 지난 2016년 매출 130억원을 달성한 데 이어 지난해에는 800억원을 돌파하는 등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roma2017@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