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KGC인삼공사]
[출처=KGC인삼공사]

[그린포스트코리아 홍민영 기자] KGC인삼공사 정관장의 녹용 브랜드 ‘천녹’이 매출 1000억원을 돌파했다.

KGC인삼공사는 천녹이 2014년 12월 출시 이후 연평균 성장률 76%를 기록하며 론칭 3년 만에 매출 1000억원을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뉴질랜드산 녹용을 사용한 천녹은 뉴질랜드 정부기관의 60여 가지 질병 안전성 검사와 8단계의 품질 관리 과정을 거쳐 만들어진다. 대표 제품으로는 천녹정, 천녹정 에브리타임, 천녹톤 등이 있다. 

천녹정은 녹용과 홍삼이 함께 든 농축액 타입 제품이며 천녹정 에브리타임은 천녹정을 스틱 형태로 만들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천녹톤은 녹용과 홍삼을 바탕으로 숙지황, 구기자, 당귀를 더했다. 

황금용 KGC인삼공사 브랜드실 한방팀장은 “정관장의 까다로운 품질 관리로 이 같은 매출을 올릴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hmy10@greenpost.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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