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서=LG전자]
[사진 출처=LG전자]

[그린포스트코리아 홍민영 기자] LG전자가 새로 출시한 V30 라즈베리 로즈 색상이 여성 고객들에게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LG전자는 6일 자사의 프리미엄 스마트폰 V30 라즈베리 로즈가 출시 2주 만에 전체 판매량의 35%를 차지할 정도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V30의 판매량도 지난달 대비 5% 이상 상승했다. 

라즈베리 로즈는 강렬한 채도의 붉은 색으로 빛의 반사각에 따라 깊이 있는 버건디부터 생기발랄한 핑크까지 다양하게 표현된다. 특히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아 구매 고객의 70% 이상을 차지한다는 게 LG전자 측의 설명이다. 

LG전자는 또 다른 프리미엄 스마트폰인 G6에도 라즈베리 로즈 색상을 적용해 이번 달 중순 출시할 방침이다. 

 

hmy10@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