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오리온]
[출처=오리온]

[그린포스트코리아 홍민영 기자] 오리온의 ‘마이구미 복숭아’가 출시 두 달 만에 누적판매량 500만 개를 돌파하며 인기 상품 목록에 이름을 올렸다.

오리온은 23일 ‘마이구미 복숭아’가 지난해 11월 출시된 이래 매주 최고 판매량을 갱신하며 누적판매량 500만 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에 지난달 생산량을 기존 대비 30% 늘리기도 했다. 

마이구미 복숭아는 1991년 출시된 마이구미 포도맛에 이어 26년 만에 새롭게 만들어진 제품이다. 원물 기준 50%에 달하는 복숭아 과즙을 넣어 진하고 달콤한 맛을 살렸고, 특유의 쫄깃한 식감과 핑크빛 하트 모양 외관으로 인기를 얻었다. 특히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 젊은 층을 중심으로 ‘인증샷’ 유행이 생기면서 판매가 증가했다. 

오리온은 20여 년 동안 마이구미, 왕꿈틀이, 젤리데이, 젤리밥 등 다양한 젤리 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최근에는 중국에서 왕꿈틀이 2종을 출시해 중국 시장 공략에도 나섰다.

오리온 관계자는 “새콤달콤한 맛과 귀여운 디자인으로 젊은 층의 마음을 사로잡은 마이구미 복숭아에 이어 올해에도 차별화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mybb1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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