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마지막 혜택…베스트셀러 할인에 무료 배송까지
글로벌 쇼핑 시즌인 박싱데이 맞아 베스트셀러 제품 할인, 무료 배송 등 특별한 혜택 제공
공식 사이트 내 소셜 로그인 서비스 오픈 기념해 추가 제품 할인 및 마일리지 적립 이벤트도 진행

[출처=라로슈포제]
[출처=라로슈포제]

 

[그린포스트코리아 조규희 기자] 글로벌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라로슈포제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공식 브랜드 사이트에서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 간 베스트셀러 제품 할인, 무료 배송 서비스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박싱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로슈포제는 크리스마스 시즌 내 제품을 구매한 모든 회원에게 무료 배송 서비스 및 더블 마일리지 적립을 제공하며, 총 결제금액 10만원 이상 시 추가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날짜별로 각기 다른 베스트셀러 라인 제품에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24일에는 똘러리앙, 25일에는 시카플라스트, 26일에는 에빠끌라 라인의 제품 구매 시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라로슈포제는 오는 31일까지 공식 사이트에서 네이버, 페이스북, 카카오톡, 페이코 계정으로 로그인이 가능한 소셜 로그인 서비스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처음 소셜 계정을 연동한 회원에게 마일리지 3000점 적립, 소셜 계정 연동 후 첫 로그인한 회원에게 전 제품 15%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라로슈포제 공식 사이트 소셜 로그인 방법은 기존 회원이라면 기존 아이디로 로그인 후 소셜 계정을 연동하면 되고, 신규 회원이라면 소셜 계정 인증 후 라로슈포제 사이트에 가입하면 된다.

라로슈포제 관계자는 "연말 선물 시즌을 맞아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고객 편의를 높이기 위해 도입한 소셜 로그인 서비스에도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전했다.

khcho@eco-tv.co.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