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촬영= 환경TV]
[촬영= 환경TV]

[그린포스트코리아 황인솔 기자] 10월 31일, 환경TV와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이 콘텐츠 공유 기회 확대를 위해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환경TV와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이 양 기관의 상호 교류, 협력을 약속했다. 이를 통해 콘텐츠 공유와 확산 및 문화 촉진에 기여함과 동시에 각종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환경TV는 환경분야 뉴스매체로서 생태환경뿐만 아니라 우리의 주변 '환경'을 전반적으로 다룬다. 뉴스 플랫폼인 그린포스트코리아와 환경TV 방송국을 통해 국민들에게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삶의 의미를 알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은 평생학습 정보를 통합 제공하는 포털 '학습모아 길' 운영을 통해 강좌, 행사 및 전시, 평생교육 기관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경기도 직업능력개발 훈련기관 컨설팅, 노인평생학습 활성화 방안 연구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한다.

[촬영= 환경TV]
[촬영= 환경TV]

이번 협약식에는 환경TV 김기정 대표이사와 김경표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장, 윤정식 Gseek 캠퍼스 단장과 각 회사의 임직원이 함께 참석했다.

이들은 협약을 통해 공동사업을 발굴하고 추진하며 콘텐츠 공유, 공동 제작, 정보 교류 등을 진행한다. 또한 독자들에게 뉴스, 미디어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breezy@eco-tv.co.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