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인스타그램]
[출처= 인스타그램]

[그린포스트코리아 황인솔 기자] 한식당 한일관 대표가 프렌치불독에 물려 '패혈증'으로 사망한 것에 대해 견주인 슈퍼주니어 최시원과 아버지 최기호씨가 관련 입장을 밝혔다.

먼저 최기호씨는 21일, 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문제가 된 반려견의 견주로서 말씀 올리고자 합니다"라며 "이웃인 고인은 저희 집 문이 잠시 열린 틈에 반려견에 물리고 엿새 뒤 패혈증으로 사망하신 것은 사실이나, 치료과정의 문제나 2차 감염 등의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어 정확한 사인을 단정짓기 어려운 상태라 들었습니다"라는 입장을 밝혔다.

그리고 "항상 조심하고 철저히 관리했어야 하는데 이러한 일이 발생한 것에 대해 송구스러운 마음 뿐이며 애도의 뜻을 전하기 위하여 조문을 다녀왔고, 위와 같은 상황에 대하여 유가족분들께 머리숙여 사죄를 드렸으며 현재도 앞으로도 고인이 되신 분과 유가족분들께는 큰 마음의 짐을 지게 되었음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습니다"라며 거듭 사과했다.

최시원도 자신의 SNS에 이번 사건에 대한 글을 게시했다. 가족이 기르는 반려견으로 일어난 사고에 대해 책임감을 느끼고 심려를 끼치게 해 죄송하다는 내용이다.

한일관 대표 김모씨는 최시원 가족이 기르던 프렌치불독에게 무릎 아래 뼈를 물렸고, 당시 개는 목줄을 하지 않은 상태였다.

[출처= 최시원 인스타그램]
[출처= 최시원 인스타그램]

breezy@eco-tv.co.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