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에듀윌]

 

오는 10월 28일에 치뤄지는 제28회 공인중개사 시험이 이제 두 달 가까이 다가왔다. 이 가운데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을 위해 'D-30 전국 실전 모의고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9월 24일 서울과 경기, 인천, 부산, 대구, 대전, 광주 등 전국에 위치한 고사장에서 치뤄지는 전국 실전 모의고사는 지난해와는 다르게 최대한 많은 수험생들이 이동시간을 줄여 시험에 응시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특히 에듀윌은 실제 시험 환경 99.9% 그대로를 재현해 1년에 한 번 보는 시험이지만 미리 실전감각을 키울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또한 오프라인은 물론 온라인에서도 공인중개사모의고사를 응시할 수 있기 때문에 수험생들의 편의를 더한 것이 특징.
 
에듀윌 관계자는 "온라인 강의를 통해 시험을 준비하는 공인중개사 독학생들이나 아직까지 실전 모의고사를 풀어보지 못한 이들에게는 금번 전국실전모의고사는 아주 좋은 기회이며, 합격으로 가는 지름길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출처=에듀윌]

 

이어 "1년에 한번밖에 없는 공인중개사 시험이기 때문에 실제 환경과 최대한 비슷한 공간에서 시험을 경험하는 것을 추천한다. 작년에 이어 에듀윌 전국 실전 모의고사는 조기 마감이 예상되기 때문에 빠르게 서두르는 것이 좋다"고 덧붙였다.
 
한편, 에듀윌은 온라인서점과 도서몰을 통해 각종 베스트셀러 1위 교재를 선보이고 있는 중이다. 기출문제집, 모의고사, 기본서 등의 도서에는 공인중개사 공부 방법과 합격 노하우가 담겨 있다.
 
아울러 '에듀윌 D-30 공인중개사 전국 실전 모의고사'는 오는 9월 18일까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응시료에 대한 정보와 고사장 선택 역시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schung21@eco-tv.co.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