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 5층~지상 29층에 5개 동, 255가구 일반분양

[출처=SK 건설]

 

SK건설은 서울 마포구 공덕동에서 ‘공덕 SK리더스뷰(공덕 SK Leaders’ VIEW)’를 분양한다고 10일 밝혔다.

아현뉴타운 마포로6구역 도시정비사업인 공덕 SK리더스뷰는 지하 5층~지상 29층, 5개 동 총 472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이 중에서 255가구가 일반분양 대상으로, 주택형 별로 전용면적 △84㎡ 182가구 △97㎡ 47가구 △115㎡ 26가구로 구성된다.

공덕 SK리더스뷰가 들어설 아현뉴타운은 북아현뉴타운과 함께 마포구 재개발사업으로 추진중이며, 앞으로 총 3만여 가구의 대규모 주거타운으로 재탄생될 예정이다. 마포구 일대는 물론 신촌과 이화여대 주변, 서울역 등의 생활인프라도 누릴 수 있고, 대중교통을 이용해 서울 주요 도심으로 쉽고 빠르게 진입할 수 있다.
 
공덕 SK리더스뷰는 교통∙교육∙자연환경∙생활 등 뛰어난 입지여건을 갖췄다. 지하철 5호선과 6호선, 공항철도, 경의중앙선 등 총 4개의 노선이 지나는 쿼드러플 공덕역을 걸어서 2분이면 갈 수 있는 초역세권 단지다.

광화문, 종로, 여의도 등 주요 업무지구를 10분내에 갈 수 있고, 서울역, 용산역 등을 통해 광역 교통망을 쉽게 이용 할 수 있다. 마포대로와 백범로, 강변북로, 올림픽대로 진입도 수월해 서울 어디로든 이동이 쉽다. 또한 안산-광명-여의도-서울역을 잇는 신안산선 노선에서 공덕역이 2단계 사업으로 추진될 계획에 있다.
 
염리초, 용강초, 동도중, 숭문중, 서울여중 등을 걸어서 통학할 수 있고, 자율형 사립고인 숭문고와 자율형 공립고인 서울여고가 인근에 있다. 6.3㎞ 길이에 달하는 경의선 숲길 공원과 이마트, 신촌연세병원, 세브란스병원, 마포아트센터 등 생활 편의시설도 가까이에서 이용할 수 있다.
[출처=SK 건설]

 

공덕 SK리더스뷰는 SK텔레콤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아파트 환기시스템과 '스마트홈 에어케어' 서비스를 연동키로 했다. 각 세대에 미세먼지와 이산화탄소, 유해가스 등을 종합적으로 분석하는 공기질 센서를 설치해 공기질을 관리할 계획이다.
 
김윤배 공덕 SK리더스뷰 분양소장은 "뛰어난 교통환경으로 높은 선호도를 받는 직주근접 아파트"라며 "아현뉴타운 최고의 입지에 위치한 공덕 SK리더스뷰에 대한 기대감이 높다"고 밝혔다.
 
공덕 SK리더스뷰는 8월 16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7일 1순위(당해) 청약을 실시한다. 25일 당첨자 발표를 거쳐 30일부터 3일간 계약이 진행된다. 입주는 2020년 8월로 예정돼 있다. 분양가는 84㎡기준층 기준 3.3㎡당 평균 2358만원으로 중도금(분양가의 40%) 이자후불제 조건이 적용된다. 

schung21@eco-tv.co.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