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권7 세계 최강자 가린다! 철권 월드 투어 코리아 포스터 [출처= 트위치]

 

 
6일 오전 11시,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서 '철권 월드 투어 코리아'가 개최된다.
 
대전격투게임 '철권7'의 플레이스테이션 4(PS4), 엑스박스 원, 스팀 발매를 기념하여 국제 게임 대회가 열린다. 이번 행사에는 게임 중계 플랫폼 트위치와 유통사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가 파트너십을 맺고 진행한다. 
 
지난 달 1일, 태국 대회를 시작으로 이달 한국을 포함해 11월까지 세계 각국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총 20만 달러(한화 2억 2460만원)가 넘는 상금이 걸려있다. 
 
삼성전자는 이번 철권 월드 투어 코리아에 QLED TV와 게이밍 모니터를 공급하는 등 공식 스폰서로 참가한다. 사전에 온라인으로 참가 신청한 256명의 게이머가 삼성전자 TV 6대, 27인치 게이밍 모니터  20대가 설치된 공간에서 경기를 펼칠 예정이다. 대회는 현장에서 무료 관람이 가능하며 트위치 공식 채널을 통해 생중계 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삼성전자 이희만 상무는 "QLED 디스플레이를 통해 게임 애호가들에게 차원이 다른 화질과 게임 경험을 선사할 것이며 앞으로도 자사 제품이 고성능 게임 플랫폼의 대표 주자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철권 월드 투어 코리아에 제공될 삼성 QLED TV, 게이밍 모니터 [출처= 삼성전자]

 

breezy@eco-tv.co.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