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코카-콜라사의 스프라이트가 잠실종합운동장에서 '워터밤 2017 리프레시드 바이 스프라이트'에서 스프라이트 샤워 이벤트를 진행했다.

2013년 해운대를 시작으로 신촌 물총축제 등 다양한 장소에서 '스프라이트 샤워'를 통해 여름철 무더위를 쫓는 이벤트를 진행한 스프라이트는 올해는 뮤직 페스티벌 '워터밤 2017'과 함께하며 관객에게 시원함을 전했다.

음악과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프라이트 대형 풀장'을 운영하며 참가한 관객들에게 여름의 답답함과 스트레스를 잊게 만들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 것.

이 외에도 라임 형태의 박을 물풍선과 물총을 활용하여 터트리는 '타워 이벤트',  음료를 제공하는 '샘플링 이벤트' 등 현장에 있는 참가자들에게 청량감을 전하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진행해 페스티벌을 한층 더 상쾌하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한편, 본 행사에는 스프라이트의 광고 모델인 비투비의 육성재와 만능 스포테이너 신수지도 참가하여 퍼포먼스와 공연 무대를 선보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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