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브레드·포켓샌드위치·케이크·디저트 등 신상 60종으로 '여름엔 하하夏'

아이스바 '리얼딸기 소르베바', '리얼망고 소르베바' 2종, 음료 '보툰블록' 3종 등 [출처=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는 '여름엔 하하夏'라는 테마로 여름 디저트 신제품 60여종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쿨브레드 △포켓 샌드위치 △테이크아웃 케이크 △과일맛 디저트 등 더운 여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간식으로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쿨브레드는 말 그대로 냉장보관 후 차갑게 먹는 빵이다. 파리바게뜨는 쿨브레드 신상품으로 바삭하고 달콤한 브리오슈번에 크림치즈가 가미된 '몬스터 치즈번', 티라미수 크림이 들어간 '몬스터 티라미수번'과 '생크림 커피번', '탱글탱글 쿨 슈크림빵'등을 내놨다.

식사빵∙간식빵 '새우 반미(bahn-mi)샌드위치'도 출시됐다. 베트남식 바게뜨 빵 사이에 스윗칠리 마요네즈 소스, 코코넛 새우튀김, 당근절임이 추가됐다. 또한 '포켓샌드' 시리즈로 딸기요거티, 블루베리, 땅콩맛을 각각 선보인다.

테이크아웃 케이크로는 소비자 트렌드 중 하나인 작은 사치에 부합하는 '떠먹는 케이크'를 선보였다. 디자인과 휴대성을 강조한 테이크아웃 디저트로 한 손에 들고 다니며 간편하게 스푼으로 떠먹을 수 있다. 블루베리맛이 가미된 '떠먹는 레드벨벳', 청포도와 코코젤리를 더한 '떠먹는 청포도' 등이 있다. 

그외 '행복해 케이크' 시리즈로 '행복해 망고코코넛케이크', '행복해 청포도케이크', 생크림과 블루베리가 조화된 '행복해 블루베리케이크' 등도 출시됐다.

과일맛의 젤리∙아이스크림∙음료도 이목을 끈다. '후르티아 오젤리'는 부드러운 젤리 속에 통 과육을 넣어 과일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고급 과일젤리로서 망고, 포도, 오렌지, 황도, 석류&알로에, 청포도&배 등 모두 6종으로 구성됐다. 

아이스크림은 딸기 소르베 및 연유가 함유된 아이스바 '리얼딸기 소르베바'와 망고가 함유된 '리얼망고 소르베바' 2종, 음료는 용기 뚜껑에 캐릭터 피규어가 적용된 과즙 음료 '보툰블록' 3종 등을 선보인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올여름 더위가 지난해보다 길게 지속될 것으로 예상돼 여름 디저트를 보다 다양하게 구성했다"며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파리바게뜨 제품과 시원한 바캉스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lauryn01@eco-tv.co.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